골린이 = 골프 + 어린이 (골프 초보)
‘골린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최근 2030의 새로운 취미 활동으로 떠오른 골프! 셀럽들 역시 필드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19 장기화로 실내 스포츠에 대한 걱정과 우려가 커지면서 야외 운동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이러한 흐름에 골프가 MZ 세대에게 인기를 얻으며 전성기를 맞게 된 거죠. 최근 스타들의 패션에서도 볼 수 있듯이 골프는 복장이 매우 중요합니다.
신사들의 스포츠라고 불리는 만큼, 필드에서는 복장 에티켓이 필수랍니다!
최근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한 골프웨어 브랜드가 앞다퉈 론칭하고 있습니다. 인증샷과 ‘장비 빨’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밀레니얼에게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옷과 고급스러운 장비는 필수! 남다른 스타일을 추구하는 ‘골린이’들을 위한 브랜드를 소개할게요.
「 더카트골프 (THE CART golf)
」 골린이들 주목! 유니크한 디자인의 골프 관련 편집매장
'더카트골프' 입니다. 그린, 화이트 두 가지 컬러를 사용해 세련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죠. 특히 인스타그램에 방문해보세요. 유명 골퍼들의 스타일과 각종 브랜드 소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어요.
스타일리시한 ‘골린이’에겐 유명한 브랜드죠? 클래식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제이린드버그’입니다. 비교적 높은 가격대, 직구 쇼핑의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좋은 소재와 디자인으로 ‘핫’한 브랜드 등극!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 등장! 캐주얼 함과 동시에 러블리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
‘피브비’입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며 20대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했는데요. 파스텔컬러와 골프공에서 영감 받은 캐릭터를 활용해 키치한 아이템을 제작합니다. 톡톡 튀고 존재감을 발휘하고 싶다면?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세요!
가성비 좋은 골프웨어를 찾고 있다면,
휠라의 골프 컬렉션을 추천합니다. 기능성은 물론, 포근한 가을 컬러와 로고 플레이로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화려한 컬러의 골프웨어가 부담스럽다면 톤 다운된 아이템으로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