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에게 경배를!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로제에게 경배를!

로제는 모든 색을 자신의 것으로 흡수해 버린다. 채도와 명도, 그리고 로제만이 존재하던 순간.

ELLE BY ELLE 2020.06.11
 
블랙핑크 로제〈엘르〉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화보는 평소 로제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과는 또다른 시크하고 성숙한 모습을 담았다. 로제 또한 촬영 중간중간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이면서도 집중력을 잃지 않았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로제는 근황을 전했다.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진행했던 밴드 공연에 대해서는 “팬 분들께 최대한 자연스럽게 음악을 즐기는 내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었다. 즐겨 부르는 노래들을 커버해서 자주 선보이려고 한다.” 라며 노래와 팬들을 향한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요즘 들어 무대 하나하나가 한층 특별하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하며, 6월 말 예정된 컴백에 관해서는 “기대된다. 사람들에게 힘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며 각오를 보이기도 했다. “무대에 오르는 순간, 새로운 에너지를 보여주는 게 나의 일이라고 생각한다. 가수이자, 퍼포머로서 다채로운 색을 보이고 싶다”는 아티스트다운 엿볼 수 있었다.
 
이례적으로 총 3가지 버전으로 발행되는 커버는 〈엘르〉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의 투표로 선정됐다. 커버 후보 사진이 공개된 지 3시간 만에 수만 개의 댓글이 달리며 블랙핑크의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케이팝 걸그룹의 기록을 새롭게 써내려 가고 있는 블랙핑크 로제의 단독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7월호〈엘르〉 웹사이트 el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Pick Your Rosé!

최종 커버 선정을 앞두고 〈엘르〉 인스타그램(@ellekorea)에서는 특별한 투표가 진행됐다. 바로 총 4 장의 커버 후보 이미지 중에 팬들이 가장 마음에 드는 로제는 어떤 모습인지 댓글로 알아보기로 한 것. 게시글을 업로드한지 단 3시간 만에 십 만 개가 넘는 '하트'와 수 만 개의 댓글이 달렸고, "한 가지만 고를 수 없다" "모든 로제가 아름답다"는 댓글도 줄을 이었다. 커버 스타인 로제(@roses_are_rosie)와 생로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토니 바카렐로(@anthonyvaccarello) 또한 자신들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로제와 안토니가 고른 '〈엘르〉 커버 픽'은 바로 이것!   


Keyword

Credit

    사진 김희준
    패션에디터 방호광
    피처에디터 이마루
    스타일리스트 박민희
    헤어 이선영
    메이크업 이명선
    매니큐어 박은경
    어시스턴트 유지은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