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의 상징 T 모티브로 탄생한 '티파니 T1'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티파니의 상징 T 모티브로 탄생한 '티파니 T1'

80년대 초반, T 모티프는 티파니의 상징이었다. 이를 바탕으로 탄생한 새로운 티파니 T1.

ELLE BY ELLE 2020.05.28
 
티파니 T1 네크리스 모두 가격 미정

티파니 T1 네크리스 모두 가격 미정

183년 역사의 세계적인 럭셔리 하우스, 티파니의 주얼리 철학은 생각 외로 대중을 향하고 있다. '그사세'가 아닌 누구라도 쉽게 매일 착용할 수 있는 주얼리를 만드는 것이 티파니가 존재하는 이유라고 말한다. 올봄 새롭게 선보이는 '티파니 T1'은 티파니의 신념을 잘 보여주면서 하나뿐인 나를 위해 탄생한 듯한 특별함을 갖고 있다. 
 
티파니 T1의 모던하고 대담한 터치는 자신만의 스타일에 힘을 실어주고, 한층 독립적이고 강인해진 여성으로서의 서사를 완성시켜준다. 때문에 티파니 T1은 일생 중 어느 시기에도 잘 어울리며, 자신이 이뤄낸 성취를 기념하며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로도 제격이다. 티파니 T1은 80년대 초반부터 사용된 T 모티브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심플한 라인과 그래픽적인 엣지의 조합이 새롭고 우아한 이번 컬렉션은 T 모티브가 그러하듯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빛나며 세월을 더할수록 더욱 고급스러워진다. 끊어지는 부분 없이 손가락과 손목, 목을 감싸는 T 모티브의 독창적인 원 형태는 지속적이고 강인한 힘을 표현한다.
 
티파니 T1은 9가지 스타일의 18k 로즈 골드 아이템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18k 옐로우 골드와 18k 화이트 골드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총 9가지 스타일 중 5가지에는 눈부시게 빛나는 티파니 다이아몬드가 정교하게 세팅돼 대담한 무드를 한층 더한다. 기본적으로는 벌집 패턴을 섬세하게 수작업으로 표현한 파베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으며 바게트 다이아몬드 세팅이 뒤이어 출시될 예정이다. 
 
모든 브레이슬릿과 링은 내로우와 와이드 버전 중 선택이 가능하다. 초커 트렌드와 맞물려 출시 전부터 이목을 끌고 있는 초커 스타일의 네크리스는 믹스드 컷 다이아몬드가 화려하고 정교하게 세팅된 하이 주얼리로 티파니 디자이너와 장인의 손길 끝에서 약 1년여간의 제작 끝에 완성됐다. "티파니 T1은 주얼리가 특별한 날이 아니라 스스로의 삶을 축하하기 위해 매일 착용할 수 있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해준다."는 티파니 최고 예술 경영자 '리드 크라코프'의 말처럼 티파니 T1 컬렉션과 하나뿐인 나의 매일을 축복해보는 건 어떨까.  
티파니 T1 와이드 하프 다이아몬드 힌지드 뱅글

티파니 T1 와이드 하프 다이아몬드 힌지드 뱅글

티파니 T1 내로우 하프 다이아몬드 링

티파니 T1 내로우 하프 다이아몬드 링

티파니 T1 와이드 링

티파니 T1 와이드 링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