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카일리 제너는 딸 스토미와 함께 첫 번째 스키 여행을 다녀왔어요. 그녀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은 모두 8장. 여기엔 설원을 배경으로 펼쳐진 그녀의 화려한 스키장 패션이 고스란히 담겼죠. 샤넬 로고 패턴의 스키 팬츠, 프린지 장식의 점프 수트, 새하얀 니트 소재의 보디 수트 등 눈을 뗄 수 없는 겨울 스타일링의 향연에서 에디터가 ‘캐치’한 것은? 바로 스노 부츠입니다. 스노보드화와 북극의 아크틱 부츠에서 영감을 받은 둔탁한 디자인의 부츠는 보온력이 뛰어나 스키장이 아니더라도 폭설과 한파가 예고된 한국에서도 유용할 거예요. 발을 따뜻하게 보호하기 위해 충전재를 채우고 눈길에도 미끄럽지 않게 고무 밑창을 덧댄 스노 부츠가 당신의 장바구니로 찾아갑니다.
② 발목을 감싸는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인 캐주얼한 패딩 부츠는 15만4백원, Tommy Hilfiger.

타미힐피거 공식 홈페이지
③ 메탈릭한 색감이 트렌디한 패딩 부츠는 20만8천6백원, Sam Edeleman.

샘 에델만 공식 홈페이지
④ 강렬한 레드 컬러의 레이스업 스노 부츠는 67만원, Moncler by Farfetch.com.
⑤ 윈터 스포츠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의 패딩 부츠는 25만8천원, Ugg.

어그 공식 홈페이지
⑥ 양가죽 라이닝으로 보온성을 높인 트레킹 스타일의 스키 부츠는 1백30만원대, Fendi by Farfetch.com.
⑦ 퀼팅 장식의 투 톤 스노 부츠는 30만원대, Hunter by Yoox.com.
⑧ 쿠션감 있는 패딩 펠트 소재의 스노 부츠는 40만원대, Bogner by Matchesfash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