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프는 언제나 정답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스트라이프는 언제나 정답

데일리 룩의 스테디셀러 스트라이프 니트. 언제 입어도 기분 좋은 줄무늬 입는 법을 스타들에게 배워볼까요?

장수영 BY 장수영 2019.11.09
 
 @miyayeah

@miyayeah

세상에 존재하는 수많은 줄무늬 중 선미의 선택은 블랙과 화이트의 선명한 대비가 두드러지는 볼드한 스트라이프! 타이트한 네크 라인과 힙라인까지 내려오는 루스한 피트가 보이시한 오버사이즈 풀오버에 바이커 쇼츠를 매치해 포토제닉한 순간을 연출했어요. 
 
 @ alwaysjudging

@ alwaysjudging

유니크한 패션을 즐기는 인플루언서 코트니 트롭은 럭비 선수의 유니폼을 떠올리는 레드와 블랙 컬러의 스트라이프 니트를 선택했어요. 밑단의 낡고 헤진 디테일이 빈티지한 감성을 불어넣고 있네요. 당신의 옷장 구석에서 오래된 스트라이프 니트를 발견했다면 그녀처럼 구멍 몇 개 내보는 건 어떨까요?
 
 @ hyorin_min

@ hyorin_min

두 가지 컬러가 번갈아 교차하는 스트라이프 패턴만 존재하는 건 아닙니다. 민효린이 입은 것처럼 비비드 컬러가 다양하게 믹스된 스트라이프엔 밝고 경쾌한 에너지가 가득하죠. 멀티 컬러 스트라이프 니트를 온전히 강조하기 위해 화이트 컬러의 하의와 백팩을 매치한 그녀의 오늘 상태는 Happy~. 
 
 @ lalalalisa_m

@ lalalalisa_m

피카소, 제임스 딘, 진 세버그와 오드리 헵번까지. 이들은 모두 화이트 바탕 위에 파란 줄무늬를 그려 넣은 마린 스트라이프를 즐겨 입던 인물입니다. 리사도 그들처럼 한눈에 들어오는 마린 스트라이프의 명료함에 빠진 듯해요. 하지만 클래식을 그대로 답습하진 않았죠. 마린 풍의 스트라이프 니트에 투명한 스팽글장식을 더 해 움직일 때마다 자체 발광하며 밀레니얼 스타의 면모를 드러냈어요. 
 
 @ dancingmulgogi

@ dancingmulgogi

날씬해 보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이윤지처럼 타이트한 스트라이프 니트 톱을 하이웨이스트 슬랙스와 매치해보세요. 긍정적인 착시현상을 불러일으키는 꿀 조합입니다. 핀턱 디테일이 있는 와이드 팬츠는 당신의 상체를 슬림해 보이게 할 거예요. 바지의 길이는 발등을 덮는 정도로 고르고 앞 코가 뾰족한 스틸레토 펌프스를 신으면 당신도 비율 깡패! 
 
 @ahnahr

@ahnahr

스트라이프 풀오버를 ‘힙’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모델 안아름의 룩을 참고하세요. 무지개색 크롭트 니트에 세로 스트라이프의 레드 재킷을 매치해 모델 스웨그를 발산하고 있어요. 여기서 포착하는 스트라이프와 스트라이프를 믹스매치하는꿀팁. 두 개의 스트라이프에 공통 컬러를 사용하는 거죠. 사이파이 선글라스와 짧게 맨 크로스보디 백 같이 트렌디한 아이템을 더하면 그녀처럼 ‘인싸’ 될 수 있습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