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위한 네일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가을을 위한 네일

날이 쌀쌀하니 손톱에도 예쁜 옷을 입혀주세요. 지금 하면 딱 좋은 네일 아트를 소개합니다.

장수영 BY 장수영 2019.11.07
 

『 레오퍼드 패턴 』

 @ unistella_kr

@ unistella_kr

 @ imarninails

@ imarninails

 @ betina_goldstein

@ betina_goldstein

이번 시즌 레오퍼드 패턴의 대유행이 손톱 위에까지 번졌어요. 과도하게 섹시한 레오퍼드 프린트를 옷으로 소화하기 부담스러운 이들에게도,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수용하는 열린 마음을 가진 트렌드세터에게도 강력하게 추천하는 레오퍼드 네일! 컬러는 브라운 계열을 톤온톤을 맞춰주는 것이 정석. 바탕색 네일 폴리시가 완전히 마르기 전 초콜릿 브라운의 네일 폴리시를 사용해 점박이를 그려 넣으면 부드럽게 번지는 듯하게 표현할 수 있어요. 누드 컬러를 깨끗하게 바른 손톱 위에 가는 붓을 이용해 불규칙한 검은 동그라미를 그려 넣고 가운데 골드 포인트를 찍어 준 레오퍼드 네일 아트도 있어요. 손가락 몇 개에만 포인트로 패턴을 사용한 것이 귀여워 보이네요. 남과 다른 것을 원한다면? 손톱의 절반에만 레오퍼드 패턴을 그려 넣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면적은 반으로 줄었지만, 개성은 두 배! 레오퍼드 패턴으로도 미니멀한 취향 드러낼 수 있어요.  
 

『 낙엽 패턴 』

 @ vanityprojects

@ vanityprojects

 @nails.by.liv

@nails.by.liv

 @ nailsclubhp

@ nailsclubhp

붉은 단풍과 노란 은행잎, 바스락거리는 낙엽까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손톱에 담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바탕색 없이 아몬드 셰이프로 깔끔하게 정리한 손톱 위에 낙엽을 정교하게 그려 넣은 네일아트를 보세요. 손톱마다 다른 형태와 종류의 낙엽을 올린 네일에 서정적인 가을 감성이 충만하네요. 캐멀, 러스트, 브라운 등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를 베이스로 단풍잎과 낙엽을 일부 손톱에 그려 넣는 방법도 있어요. 얼시(Earthy) 컬러의 조화에 유념하고 골드 톤의 글리터와 네일 스티커를 적절하게 활용하면 당신도 자랑하고 싶은 가을 손톱 가질 수 있어요. 

 

『 체크 패턴 』 

 @ nailart.by.hez

@ nailart.by.hez

 @witchesnailstudio

@witchesnailstudio

 @luxapolish

@luxapolish

 @ nailsby_eleano

@ nailsby_eleano

F/W 시즌엔 체크죠. 하지만 작은 손톱 위에 여러 개의 선을 그려 넣는 데는 네일 아티스트의 숙련된 솜씨가 필수. 클래식한 테일러드 코트를 떠올리는 하운즈투스 체크, 영국적인 타탄체크, 서로 다른 두 개의 체크가 결합한 글렌 체크, 경쾌한 깅엄 체크 등 도전정신을 불러일으키는 체크 패턴과 컬러는 무궁무진합니다. 그날의 분위기에 따라 고르는 재미가 있는 체크 패턴 네일, 어떠신가요?
 
 

Keyword

Credit

    프리랜스 에디터 정미나(130collective)
    사진 각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