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잘입는언니' 여름 수영복을 입은 스타 BEST 7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본격 여름 물놀이 시즌!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스타들이 픽한 수영복은 무엇일까요? | 수영복,여름,여름휴가,수영복추천,원피스수영복

  「 #이사배 #투톤수영복  」 샤넬과 함께 파리로 트립을 떠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리츠 호텔 수영장에서 여유를 즐긴 이사배가 픽한 수영복은? 모던한 디자인의 블랙 & 화이트 투톤 수영복이에요. 이는 스윔웨어 브랜드 아그넬(Agnel) 제품. 샤넬이 사랑했던 컬러의 수영복을 선택한 이사배의 센스가 돋보이죠? 군더더기 없이 컬러 포인트만으로 힘을 준 디자인이라,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래 입을 수영복을 찾고 있다면 추천해요!   「 #제시카 #지금가장핫한수영복브랜드 」 패셔니스타답게 제시카는 발리 여행을 위해 지금 가장 핫한 스윔웨어 브랜드를 선택했네요! 패피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 이름은 리사 마리 페르난데즈(Lisa Marie Fernandez)예요. 2009년 패션 에디터였던 리사가 런칭한 브랜드로, 최근 켄달 제너가 입었던 핑크 수영복으로 품절 사태를 일으킨 후 해외 직구 사이트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죠! 제시카는 자신의 브랜드 블랑&에클레어의 선글라스에 옐로, 블루, 핑크 컬러가 믹스된 빈티지한 시어서커 원피스 수영복을 매치했네요.    「 #효민 #벨티드수영복  」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세렝게티 파크를 찾은 효민! 효민이 선택한 수영복은 데이즈 데이즈(Daze Dayz)의 화이트 원피스 수영복이에요. 심플한 화이트 수영복에 포인트는? 바로 블랙 와이드 벨트! 써클 링 장식의 벨트 덕분에 룩에 포인트도 주고, 허리 라인을 잡아준 덕분에 한결 날씬해 보이죠?    「 #제니 #서핑엔보디수트  」 "'최애' 브랜드에서 보디 수트를 만들었을 때, 그리고 그 보디 수트에 블루 햇을 매치할 때. 프로페셔널한 서퍼처럼 느껴질 거예요."란 코멘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한 제니. 샤넬의 앰버서더답게 보디 수트는 샤넬 제품이랍니다. 올여름 휴가지에서 서핑을 꿈꾸고 있다면 제니의 팁처럼 보디 수트에 블루 버킷햇을 매치해도 좋겠군요!   「 #김나영 #핑크핑크해  」 프론트로우 X 렉토 협업 컬렉션 수영복을 착용한 김나영. MLBB가 떠오르는 마르살라 컬러의 원피스 수영복 위에 더스크 코랄 핑크 컬러의 레이어드 탑을 매치해 빈티지하고 사랑스러운 스윔웨어 룩을 완성했네요. 랙 오브 컬러스(Lack of Colors)의 보터햇과 토훔(Tohum)의 조개 목걸이로 근사한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선보인 김나영의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 #기은세 #가로스트라이프 」 최근 핫한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죠? 베트남 푸꾸옥 섬을 찾은 기은세. 롱샴의 브라운 선글라스에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스윔 웨어 브랜드 솔리드 & 스트라이프드(Solid & Striped) 수영복을 선택했네요. 카키 & 아이보리 조합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햇볕에 그을린 피부 컬러와 예쁘게 어우러지죠? 솔리드 & 스트라이프드는 패션스쿨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동문인 이삭 로스와 모간 커디스가 2012년 뉴욕에서 런칭한 브랜드랍니다. 과감한 컬러 플레이와 다채로운 스트라이프 패턴의 수영복이 인기예요.          「 #김수미 #퍼프블라우스 」 기은세와 마찬가지로 인플루언서 김수미도 푸꾸옥을 찾았답니다. 김수미가 선택한 수영복에서 주목할 점은? 바로 퍼프 블라우스예요! 체크 패턴의 오프숄더 퍼프 블라우스를 수영복 위에 커버 업해줬답니다. "수영복만 입기 초큼 민망할 때 저처럼 퍼프 블라우스를 레이어드 해서 입으면 체형 커버가 다 되서 신나게 먹고 신나게 물놀이 할 수 있어요"라는 코멘트를 남긴 것처럼 말이죠. 이는 인터뷰 스토어(Interview Store)와 김수미가 함께 협업한 'Summer Wave 20' 컬렉션 제품. 노란빛이 감도는 수영복은 르윗의 로프 캐미솔 스윔 수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