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발레복 따라 샀으니 오늘부터 발레 시작!
당장 따라 입고 시작해도 좋을 ‘리얼 발레복’ 쇼핑 가이드.
본 콘텐츠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시면 당사는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에디터가 독립적으로 선정했습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수지와 박규영, 손나은, 박지현과 오마이걸 미미까지, 지금 셀럽들의 인스타그램을 점령한 웰니스 공통분모는 단연 ‘발레’입니다. 우아한 동작 뒤에 숨겨진 탄탄한 속근육 운동의 매력에 푹 빠진 그들처럼, 제대로 된 발레 라이프를 시작하고 싶다면 룩부터 점검해 볼까요.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는 보디수트나 톱, 레깅스는 기본! 고난이도 동작에도 끄떡없으려면 땀 배출과 보정력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선택하세요. 여기에 발목 체온을 지켜주는 레그 워머와 랩 가디건을 더하면 여리여리한 실루엣이 완성됩니다. 이 에센셜 아이템들과 함께라면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모두 잡는 완벽한 ‘리얼 발레코어’를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카디건
」랩 스타일이나 크롭 길이의 발레 카디건은 워밍업 시 체온을 지켜줄 뿐 아니라, 수업 전후로 가볍게 걸치기 좋아 활용도가 높아요.
레오타드
」보디 라인을 매끄럽게 정리해주는 레오타드는 발레 피트니스의 기본 아이템이자, 코어 사용을 스스로 체크하기에도 좋은 아이템! 어깨와 네크라인 디자인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니, 블랙처럼 기본 컬러를 고르면 어떤 하의와도 쉽게 매치할 수 있어요.
스커트
」허리에 가볍게 두르는 랩 스커트는 보디 라인을 은은하게 커버하면서도 스텝이나 회전 동작의 실루엣을 더욱 우아하게 연출해줍니다.
레그워머
」발목과 종아리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레그워머는 워밍업 단계에서 근육 온도를 유지해 부상 위험을 줄여줍니다.
Credit
- 컨트리뷰팅 에디터 Chloe Yang
- 사진 Unsplash · Spotlight/Launchmetrics · 공식 웹사이트
2026 봄 필수템은 이겁니다
옷 얇아지기 전 미리 준비하세요, 패션·뷰티 힌트는 엘르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