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셀렙 4인의 바캉스 시크릿 노하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뷰티 에디터, 뷰티 전문 칼럼니스트,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오직 <엘르걸>만을 위해 휴가지에서의 실속 뷰티 쇼핑 노하우를 공개했다. 여름방학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걸이라면 뷰티 셀렙 4인의 바캉스 시크릿 노하우를 반드시 참고할 것.::GS 왓슨스,키엘,불가리,배쓰 버디,막스,뉴트로지나,NYX,스매시 박스,나스,팝 뷰티,지오바니,조성아 루나,반얀트리,퓨어에센셜,엘르걸,엘르,엣진,elle.co.kr:: | ::GS 왓슨스,키엘,불가리,배쓰 버디,막스

kang ok jin ( 뷰티 에디터)자주 가는 휴가지 비행 시간이 길지 않고, 물가가 저렴해 맛있는 음식을 실컷 먹을 수 있는 동남아시아를 선호한다. 그중에서도 인도네시아 발리를 가장 좋아하는데 레저, 쇼핑, 클럽, 전통 문화 유적지를 두루 체험할 수 있기 때문. 여행 시 꼭 챙기는 아이템 키엘의 울트라 페이셜 크림, 크리니크 모이스처 써지 마스크, 입욕제, 눈썹 정리 칼. 추천하는 뷰티 쇼핑 플레이스 발리의 우붓 지역. 인사동처럼 아트 상품 및 전통적인 특산품이 즐비한 거리가 이국적이다. 여유롭게 거리를 거닐다 아로마 오일 전문 숍에 들러 에센셜 오일이나 천연 비누를 득템하는 기쁨도 얻을 수 있다. 실내에서의 쾌적한 쇼핑을 원한다면 꾸따 지역의 ‘디스커버리 몰(발리 최대 규모의 쇼핑몰이다!)’을 추천. 나만의 뷰티 쇼핑 노하우 발리에 가면 에센셜 오일을 구입할 것. 오일 마사지로 유명한 만큼 오일의 퀄리티가 높고 가격도 꽤 괜찮다.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고민된다면 마사지를 받으면서 담당 테라피스트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꼭 사오는 아이템 안티 인섹트(Anti Insects) 연고. 모기와 벌레가 많은 나라여서인지 연고의 효능이 국내 제품에 비해 탁월하다. 1 눈썹 정리 칼. 3천원대. GS 왓슨스. 유독 거슬리는 털 제거를 비롯해 쇼핑 후 태그 절단 도구로 쓰기 요긴하다. 2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50ml. 3만8천원. 여행지가 춥든 덥든 진정 및 보습 케어는 빼먹지 말고 해야 하는 법! 3 불가리 티 백 포 배쓰. 7g. 약 5달러. 입욕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난 여행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평화의 의식’ 같은 거다. 때문에 여행 기간 중 1 회 이상은 꼭 한다. 4 배쓰 버디. 30루피아. 5 칼렌둘라 크림. 1백40루피아. 최근 발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연고다.6 막스 앤 스펜서 차이나 블루 모이스처 리치 샤워 크림. 100ml. 가격 미정. 디스커버리몰 에서 구입. lee na kyeong (뷰티 칼럼니스트)자주 가는 휴가지 라스베이거스. 동남아를 제외하곤 가격 대비 가장 럭셔리하게 놀 수 있는 곳이다. 5성급 호텔을 10만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묵을 수 있고, 3만원 조금 넘게 지불하면 특급 호텔의 뷔페를 24시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니까.여행 시 꼭 챙기는 아이템 라스베이거스는 매우 건조한 곳이다. 그에 반해 미국은 시트 팩이 일반화되어 있지 않아 수분 공급 효과가 뛰어난 시트 팩을 꼭 챙겨간다. 추천하는 뷰티 쇼핑 플레이스 24시간 운영하는 드러그스토어 월그린(Wall Green)과 세포라. 향수를 좋아하는 걸이라면 윈(Wynn) 호텔 안의 조 말론(Jo Malone)을 방문해볼 것. 그곳의 퍼퓸 보디 크림 향은 정말 최고다. 나만의 뷰티 쇼핑 노하우 미국에 도착하자마자 패션 매거진을 구입한다. 그런 다음 저가의 드러그스토어 브랜드부터 고가의 브랜드까지 최신 상품의 광고를 체크하고, 광고 옆의 할인 쿠폰을 모은다. 정보를 충분히 수집한 후 쇼핑을 시작하면 실속 쇼핑이 가능하다. 꼭 사오는 아이템 올레이(Olay)와 뉴트로지나, RoC의 안티에이징과 레티놀 제품들. 3만원대의 착한 가격으로 백화점 브랜드 제품 못지 않은 효과를 발휘하기 때문! 1 뉴트로지나 에이지리스 인텐시브 안티링클 세럼. 29ml. 21.99달러. 고가의 주름 개선 제품 못지않은 효과를 발휘한다.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미수입 제품. 2 NYX 네일 에나멜. 14ml. 50달러. 발톱에 발라주면 예쁜 퍼플 컬러 네일 에나멜. 3 버터 런던 3 프리 네일 컬러. 11ml. 14달러. 광택이 우수한 편. 4 팝 뷰티 뷰티 캐비넷 사라. 24파운드.5 스매시 박스 포토 피니시 타켓티드 포어&라인 프라이머. 21.26g. 32달러. 페이버릿 아이템 중 하나다. 스매시 박스는 미국 중고가 브랜드 중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6 나스 오르가슴 일루미네이터. 35ml. 29달러. 가무잡잡한 피부에 발라주면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엘르걸 본지 7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