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열풍 '페이스앱'으로 만나본 스타들의 50년 후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SNS 열풍 '페이스앱'으로 만나본 스타들의 50년 후

베이비 필터에 이어 또 한 번 SNS에 뜨거운 열풍을 불러일으킨 ‘페이스앱(FaceApp)’. 50년 뒤의 모습으로 변신한 스타들의 SNS를 모아봤어요!

ELLE BY ELLE 2019.07.22
제레미 래너 인스타그램

제레미 래너 인스타그램

사진 속의 내 모습을 50년 뒤, 나이든 모습으로 바꿔주는 페이스앱의 에이징 필터가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지금! 
미래로 넘어간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리얼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과연 50년 뒤 노인으로 변신한 스타들은 어떤 모습일까요?  
 
나이가 들어도 여전한 잘생김을 뽐내는 방탄소년단의 로 시작해서 배우 박서준최우식, 국민 남친 에릭남, 미친 존재감의 박나래, 스웨그 넘치는 박재범, 톱 디자이너 칸예 웨스트와 어벤저스 엔드 게임의 주인공들까지! 
수많은 스타가 노인으로 변한 자신의 모습을 업로드했는데요, 세월이 지나도 멋진 그들의 모습을 지금 만나보세요.
 
한고은
‘시간이 흐른 뒤에 우린 어떤 모습일까…. 사진을 보며 그냥 잠시 웃었습니다~^^ 어떤 모습이라도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고 사랑하기를..♡’라고 말하며 남편과 다정한 모습을 SNS에 업로드한 한고은. 노인이 된 모습도 정말 아름답군요! 
 
다니엘 헤니
인자한 눈웃음으로 따뜻함이 전해지는 모습의 다니엘 헤니. ‘선크림을 더 발라야 한다.’라며 재치 있는 코멘트를 남겼네요.
 
존 조
영화 <서치>에서 열연을 펼친 한국계 배우 존 조의 50년 뒤 모습! 나이가 들어도 변하지 않는 빛이 나는 외모! 후드티를 걸친 모습이 쿨함 그 자체!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