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VS장기용, 여심을 부르는 헤어스타일4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냉미남VS온미남, 한 끗 헤어 차. 내릴까, 올릴까? 시청자의 마음을 흔든 드라마 남주들의 헤어 스타일링 |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WWW,보좌관,봄밤,정해인

온미남 ON, ‘봄날’ 정해인 최근 한지민과 ‘이유 커플’로 사랑받고 있는 정해인. 이전 드라마에서 짧게 자른 헤어 스타일로 연상 누나들의 마음을 훔쳤다면 이번엔 눈썹을 덮는 길게 내린 앞머리에 단정한 스타일로 여심을 사로잡는 중. 정해인의 덮헤어는 두상이 예쁘지 않은 남자들이 가장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 중 하나.     특히 뒤통수가 납작한 것이 콤플렉스라면 정해인처럼 윗머리를 무겁게 커트한 뒤 구레나룻과 뒷머리 아래쪽을 짧게 밀어주면 뒤통수가 볼록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정해인 헤어 스타일을 집에서 따라 할 때의 기억해야 할 팁 하나! 앞머리 숱을 지나치게 많이 내리는 것은 피할 것. 자칫 90년대 깻잎 머리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으니 주의하자.       온미남 O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장기용 첫 방송부터 화제! 임수정과 전혜진, 이다희 등 여자 배우들의 눈부신 활약 뒤엔 장기용이 있다. 따뜻한 마음에 섹시한 눈빛 장착. 10살 어린 연하남이지만 오빠라고 부르고 싶은 비주얼의 박모건 역할을 맡았다. 정해인과 마찬가지로 눈썹을 덮는 길이의 앞머리로 덮헤어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중. 앞머리 끝 텍스처를 가볍게 만들어 가르마를 바꿀 때마다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덕분에 모범생 느낌의 정해인과는 살짝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것.     앞머리에 굵은 컬을 더해 가볍게 흐트러트리는 것도 좋은 방법. 손끝에만 왁스를 소량 녹여준 뒤 앞머리 모발 끝에만 살살 발라주면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물론 여기에 한 가지 더! 10살 연상 여인도 녹여낼 따뜻한 눈빛은 필수다.     냉미남 ON, ‘그녀의 사생활’ 김재욱 이번 드라마를 통해 로코 장인으로 거듭난 배우 김재욱. 그동안 왜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도전하지 않았는지 의문일 정도로 라이언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시크한 아티스트의 매력을 한껏 살린 헤어 스타일도 캐릭터를 완성하는 데 한몫했다. 웨이비 헤어에 이마를 드러낸 깐재욱! 여기에 스타일리시한 수트 룩까지 퇴폐 섹시의 정석을 보여준 스타일링.     김재욱의 반깐머리를 따라 할 때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은 앞머리 볼륨에 있다. 7:3 가르마로 나눈 앞머리에 웨이브를 더할 때 정수리 쪽으로 살짝 헤어를 꺾어줄 것. 왁스를 소량 바른 뒤 앞머리 반대 방향으로 드라이 바람을 더해주거나 스프레이로 고정해주는 것도 좋다. 브러시 사용이 익숙하지 않다면 앞머리를 구기듯 집어 뒤로 넘겨주며 말리면 자연스러운 볼륨이 살아난다.     냉미남 ON, ‘보안관’ 이정재 JTBC의 새로운 드라마 ‘보좌관’으로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이정재. 야망을 향해 질주하는 캐릭터답게 깔끔하게 넘긴 헤어 스타일을 주로 선보인다. 이마를 시원하게 드러낸 포마드 헤어로 강단 있는 캐릭터의 특징을 잘 보여준다. 일반인이 따라 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헤어 스타일. 이마 라인이 예쁘지 않으면 얼굴의 단점을 극명하게 드러내는 스타일이다. 특히 M자 탈모를 겪고 있거나 이마가 좁아 스타일 도전이 고민된다면 주목!     앞머리 스타일링에 따라 단점은 가리고 젠틀함은 배로 증폭시킬 수 있기 때문. 6:4, 3:7 정도로 가르마로 나눈 뒤, 앞머리를 많이 넘긴 방향의 헤어를 최대한 얼굴 라인을 따라 흐르는 물결 모양으로 웨이브를 넣어줄 것. 이마의 일부만 시원하게 보여주고 이마라인 자체는 자연스럽게 커버되어 젠틀한 포마드 헤어를 완성할 수 있다. 이때 헤어 제품은 글로시한 텍스처는 피할 것. 이정재처럼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를 활용해야 부담스러운 느낌을 덜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