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과 이다희의 한끗 차 메이크업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립 VS 아이, 걸크러시 언니들의 메이크업 룩 살펴보기 | 메이크업,임수정,이다희,검블유,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

   임수정 VS 이다희, '검블유' 속 화제의 메이크업 센 언니들이 온다. 걸크러시 매력 뽐내는 임수정과 이다희의 메이크업 룩 한 판 승부. 극명한 캐릭터 성격 차이를 뷰티 룩으로도 확인 가능하다. 원샷원킬, 딱 하나만 기억하면 좋을 메이크업 포인트.   임수정의 레드 립 메이크업 때와 장소, 분위기에 따라 립스틱 하나만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는 배타미(임수정). 전체적으로 입술을 제외한 부위는 컬러를 제외한다. 이때 베이스 메이크업은 매트한 마무리로 다크닝 없이 완벽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 덕분에 입술 컬러가 더 화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출근길처럼 가벼운 데일리 메이크업에는 코랄 톤의 MLBB 립으로 생기 있는 컬러를 선택하고 청문회 씬 처럼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여야 할 땐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1회 마지막 씬에서 공개된 레드 립 역시 레드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꽉 채워 바른 것. 이때 사용된 제품은 디올의 정석 레드 컬러, 디올 울트라 루즈 #999 울트라 디올 컬러. 좀 더 임팩트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하려면 본인의 입술보다 립 라인을 살짝 두껍게 그리고 매트한 제형의 립 제품을 선택할 것.    이다희의 블랙 아이 메이크업  2019 SS 컬렉션에서 가장 많이 등장한 블랙 아이라이너. 아직도 실생활에선 브라운 라인만 고집하고 있다면 '검블유' 속 차현)이다희)의 아이 메이크업에 주목할 것. 브라운 톤의 음영 컬러로 눈두덩에 얹어준 뒤, 속눈썹 안쪽 점막을 따라 블랙 라인을 꼼꼼하게 채운 뒤 눈꼬리 끝 라인은 브러시를 활용해 블렌딩 하면서 얇게 빼주는 것이 특징. 눈꼬리까지 블랙 라인으로 두껍게 빼주면 오히려 눈이 답답해 보인다. 이때 쌍꺼풀 라인까지 어두운 컬러의 섀도를 더해 눈매에 깊이감을 더해줄 것. 여기에 코럴 톤 컬러 립을 더하면 차현 스타일의 메이크업 완성! 만약 좀 더 걸크러시 언니처럼 보이고 싶다면 채도가 높은 레드 컬러 립을 더해도 좋다. 단 크리미하거나 벨벳 제형의 텍스처가 좋다. 아이 메이크업이 강렬하기 때문에 립까지 강렬하면 부담스럽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