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식에도 끄덕 없는 칼로리 폭발 홈트3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많이 먹었다고 우울해하지 말고, 지금 움직여요. 칼로리를 모두 소모시켜줄 운동만 모았어요. ::운동, 피트니스, 헬스, 건강, 다이어트, 지방, 다이어트운동, 홈트, 홈트레이닝, diet, workout, fat, fitness, health, 엘르, elle.co.kr:: | 운동,피트니스,헬스,건강,다이어트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JoJa(@joja)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8 7월 13 11:27오전 PDT10분만 따라해도 금방 땀이 줄줄 흐르는 무적의 홈트 동작. 스쿼트와 숄더 프레스 동작을 합친 전신 운동으로 유산소와 근력 운동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단시간에 빠르게 칼로리를 소비하고 싶다면 기억할 것. 아령이 너무 무겁다면 맨손으로 시작해서 아령 무게를 조금씩 늘려가는 것도 좋은 방법.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hannahpolites(@hannahpolites)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8 9월 18 2:16오전 PDT생각보다 힙 운동이 칼로리 소모가 크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 엎드린 상태에서 다리를 뒤쪽으로 차는 킥백 운동은 힙업 뿐 아니라 칼로리 소비에도 좋다. 이때 밴드를 활용하면 엉덩이 근육을 더 잘 쓸 수 있다. 초반엔 엉덩이 근육에 힘이 들어가는지 체크하는 것이 필수. 자칫 허리에 무리를 주지 않도록 자세에 신경 쓸 것.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ylor Hill(@taylor_hill)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8 8월 17 10:00오전 PDT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테일러 힐은 평소에도 운동 마니아로 잘 알려졌다. 그녀의 잘록한 허리와 쏙 들어간 척추 기립근은 바로 완벽한 데드 리프트 동작에서 비롯된 것. 데드 리프트는 코어 근육 강화 뿐 아니라 전신 칼로리 운동으로도 좋다. 처음부터 무거운 무게로 시작하기 보다는 정확한 자세를 숙지하는 것이 필수. 이때 등과 허리쪽이 말리지 않도록 곧은 자세를 유지해야 한다. 집에서는 프레스 바벨 대신 아령을 활용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