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rtier
단순하고 평범한 '못' 모티브를 독특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주얼리로 재탄생시킨 까르띠에의 저스트 앵 끌루(Juste un Clou) 컬렉션. 강렬한 개성과 뚜렷한 존재감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저스트 앵 끌루 컬렉션이 2018년 9월, 더욱 섬세한 우아함을 자랑하는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까르띠에의 아이콘 컬렉션 가운데 하나로 자리매김한 저스트 앵 끌루 컬렉션.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은 까르띠에의 전설적인 러브 브레이슬릿을 탄생시킨 디자이너, 알도 치풀로(Aldo Cipullo)가 1970년대 까르띠에 뉴욕에서 선보인 오리지널 모델을 재현한 것으로, 못을 주얼리로 선보인 그의 과감한 시도는 당시의 반 순응주의적인 사회 분위기를 반영했다.
하나의 못이 완전한 주얼리로 탄생한 이 컬렉션은 단순하고 평범한 ‘못’ 모티브에서 독특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주얼리로 디자인되었으며, 주얼리의 테마로는 상상을 초월한 이 오브제는 강한 개성과 뚜렷한 의지를 가진 여성 또는 남성의 손목 위에서 강렬하고 시크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부드러운 타원형의 절제된 디자인이 특징인 이 주얼리는 리드미컬한 곡선과 대범함으로 개성과 자유를 상징한다.
까르띠에는 이 대담함을 유지한 채 기존 모델보다 얇은 두께의 새로운 모델을 선보인다. 오리지널 모델과 함께 착용시 더욱 큰 광채를 발하며, 워치와도 스타일리시하게 레이어드가 가능하다.
강력한 개성의 표현이자 자유의 상징 저스트 앵 끌루 컬렉션의 신제품은 브레이슬릿과 링으로 구성된다. 단순하고 순수한 디자인만으로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주얼리는 다른 이들과 차별화되는 독특한 개성을 추구하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표현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보다 현대적인 감각의 저스트 앵 끌루 신제품 컬렉션은 9월부터 전국 까르띠에 부띠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모델보다 얇은 두께로 출시되어 더욱 섬세한 우아함을 자랑하는 신제품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각각 18K 핑크 골드, 옐로우 골드.
기존 모델보다 얇은 두께로 출시되어 더욱 섬세한 우아함을 자랑하는 신제품 저스트 앵 끌루 링.
각각 18K 화이트 골드, 핑크 골드, 옐로우 골드.
ⓒ Cartier
옐로 골드와 핑크 골드 소재의 신제품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 Cartier
옐로 골드와 핑크 골드 소재의 신제품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
ⓒ Cartier
옐로 골드 소재의 신제품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과 기존 모델.
ⓒ Cartier
핑크 골드 소재의 신제품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과 기존 모델.
ⓒ Cartier
핑크 골드 소재의 저스트 앵 끌루 브레이슬릿과 신제품 저스트 앵 끌루 링.
문의번호 1566-7277 (까르띠에 컨택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