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식한 프리서머 아이템의 두가지 연출법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일년 중 옷입는 즐거움을 가장 크게 만끽할 수 있는 시기, 5월이다. 아이템의 피스 수가 부족해 멋 부리기 아쉬운 한여름이나 추위 앞에 무릎을 꿇고마는 한겨울과 달리 재킷이나 셔츠, 베스트 처럼 가벼운 피스들로 최적의 멋을 낼수 있어 스타일링의 황금기라 할수 있지만, 이 황홀한 계절은 게 눈 감추듯 금새 뜨거운 여름 속으로 사라져버리니 쇼핑에 앞서 엉거주품할 겨를이 없다. <엘르>가 제안하는 프리 서머를 슬기롭게 보내기 위한 키 아이템은 격식을 갖추면서도 무거워보이지 않는 화이트 테일러드 재킷부터 베스트, 화이트 셔츠, 롤업 쇼츠 등 총 7가지. 누구나 한벌쯤 가지고 있을 가장 베이식한 아이템을 가지고 상반된 두가지의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가능케하는 듀얼 코디네이션의 키 피스들을 꼼꼼히 리스트업했으니 친절한 가이드에 따라 계획을 세워보면 후회없는 쇼핑을 마칠 수 있을 것이다.::스티브 매든, 나인 웨스트, 바바라, 디올, 모스키노, 푸마, 토크 서비스, 망고, 펑키한, 여성스러운, 유연한, 엘르,데코레이션,엣진,elle.co.kr :: | ::스티브 매든,나인 웨스트,바바라,디올,모스키노

Wedge Heels1 스트로 웨지힐과 패일 블루 패브릭이 목가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슈즈. 플라워 프린트 드레스나 화이트 레이스 드레스와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10만9천원, 망고.2 모던한 느낌의 시티 룩에 어울릴 브라운 레더 웨지힐. 발목을 감싸는 스트랩 장식으로 미니멀한 터치를 가미했다. 38만원, 토크 서비스.3 벌써부터 푸르른 해변가를 거니는 모습을 상상하게 만드는 체크 패턴의 웨지 샌들. 가격 미정, 타미 힐피거.4 메탈릭한 소재와 구조적인 웨지힐이 인상적인 슈즈. 심플한 레깅스와 매치해도 단번에 눈길을 끄는 룩을 완성할 수 있겠다. 가격 미정, 페라가모.5 발등을 감싸는 유연한 곡선 스트랩이 인상적인 슈즈. 핑크 컬러의 웨지가 특유의 무거운 느낌을 없애고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76만원, 모스키노.6 스웨이드 소재의 스니커즈에 매끈한 화이트 웨지힐을 더한 슈즈. 스포티한 룩을 연출할 때도 웨지를 챙겨볼 것. 가격 미정, 푸마.7 요조숙녀가 신을 법한 리본 장식의 슬링백 슈즈도 웨지로 변신했다. 플래어 스커트나 플리츠 장식 스커트와 함께 연출하면 여성스러움을 물씬 풍길 수 있을 것. 가격 미정, 디올.8 글래디에이터 스타일의 웨지힐. 두툼한 플랫폼 덕분에 굽이 높아도 불편함 없이 신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16만9천원, 스티브 매든.9 와일드한 파이톤 패턴이 돋보이는 오픈 토 웨지힐. 너무 높은 웨지힐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중간 높이의 것을 선택해도 좋다. 18만9천원, 나인 웨스트.10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나 데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좋을 펑키한 느낌의 애시드 블루 컬러 웨지 부티. 20만원대, 바바라.*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5월호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