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충전 해결사, 신상 미스트 3종 비교 | 엘르코리아 (ELLE KOREA)

가만히 있어도 피부가 목마름을 외치고 있는 이 계절, 가습기 대신 에디터가 직접 고른 미스트 3::미스트, 수분, 꼬달리, 에스테덤, 쌍빠, 수분충전, 피부건조, 엘르, elle.co.kr:: | 미스트,수분,꼬달리,에스테덤,쌍빠

피부는 목 마르다…꼬달리 뷰티 엘릭시르30ml 1만8000원“사무실 책상 위에 두고 사용하는데 뿌리면 기분 좋게 화한 느낌이라 리프레쉬되는 느낌을 받는다. 향도 좋아서 따로 향수가 없어도 좋을 정도. 나른한 시간에 커피 대신 잠을 깨워 주기도 하는 효자템.” - 뷰티 디렉터 이화정“미스트 좀 뿌려본 사람이라면 뷰티 엘릭시르를 익히 들어봤을 것. 기존 제품과 동일하지만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골드 디테일을 더했다. 일명 ‘쿨링 미스트’로 뿌리는 즉시 시원하며 꼬달리 특유의 아로마 향기는 언제 맡아도 상쾌하다. 뿌렸을 때만 잠깐 촉촉하고 피부를 더 건조하게 만드는 미스트가 아니라 몇 통째 사용 중이다.” - 뷰티 에디터 김지혜에스테덤 씨티 프로텍트 인셀륨 스프레이100ml 6만2000원“분사력이 가히 압도적이다. 3가지 제품 중 미스트가 얼굴에 착 달라 붙는 느낌이 가장 만족스럽다. ‘찍’ 뿌려지는 느낌이 아닌 ‘촤르르’ 얼굴에 스며드는 제품이다. 단 분사력이 좋아 머리가 기름질 것 같은 느낌이 살짝 든다. 자외선이나 외부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효과가 있어 요즘 같은 시기에 밖에 나갈 때 뿌리면 제격이다.” - 뷰티 에디터 전아영쌍빠 어딕트 글로우 매직 에센스105ml 1만9000원“에센스 오일층과 비타민 에센스층이 분리되어 있어 사용하기 전 흔들어 사용하는 타입이다. 은은한 향이 매력적이나 분사력이 조금 아쉽다. 하지만 오일 성분을 함유해 분사 후에도 보습막이 꽤 오래 유지된다. 유분기가 도는 지성피부 보다는 이름에서 느껴지듯 피부에 ‘광채’를 원하는 건성 피부가 사용하면 만족할 듯하다. - 뷰티 에디터 조형유이제 피부를 위해 잊지 말고 뿌려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