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새 싱글에 '차원이 다른' 가수가 참여했다
하츠네 미쿠와 함께한 최예나 새 싱글 ‘STAR!’, 재킷과 티저만으로도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가수 최예나가 버추얼 가수 하츠네 미쿠와 함께한 일본 새 싱글 ‘STAR! (feat. Hatsune Miku)’를 26일 발표합니다. 이번 신곡은 일본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컴백이에요. 지난해 2월 공개된 ‘DNA’ 이후 약 1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일본 싱글이죠.
최예나 공식 X
재킷 이미지도 열기를 더했습니다. 최예나와 하츠네 미쿠가 같은 자세로 어깨를 맞댄 콘셉트 포토가 발표되면서 두 아티스트의 케미스트리가 더욱 부각됐죠. 이번 일러스트는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오무타츠가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았어요. 특히 이번 미쿠 일러스트는 최예나의 싱글을 위해 새롭게 그려진 버전으로, 두 아티스트가 같은 세계 안에 서 있는 듯한 느낌을 완성했습니다.
뮤직비디오 티저 역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짧은 영상임에도 반짝이는 팝 음향와 컬러풀한 비주얼이 어우러지며, ‘STAR!’만의 경쾌한 무드가 그대로 전해집니다. 컴백 열기도 이미 무대에서 확인됐어요. 최예나는 15일과 17일 일본에서 진행한 단독 공연 ‘2025 THE YENA SHOW <나는 STAR!>’에서 신곡을 선공개했고, 팬들은 ‘예나 코어’ 특유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에 폭발적인 호응을 보였죠.
@yena.jigumina
@yena.jigumina
케이팝 아티스트와 보컬로이드 대표 아이콘이 함께 만들어낼 텐션. 최예나만의 유쾌한 에너지와 하츠네 미쿠의 독보적 존재감이 만들 환상적 호흡은 어떤 모습일까요?
Credit
- 글 이채은
- 사진 각 인스타그램·X·유튜브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