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윤하가 결혼한다

올해로 데뷔 20년차를 맞는 그는 결혼 발표에서도 팬들에 대한 고마움부터 표현했다.

프로필 by 라효진 2025.03.05

가수 윤하가 '인생의 든든한 짝'을 만났다고 합니다. 그는 별다른 열애 소식 없이 곧바로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팬 카페에 올린 자필 편지를 통해 이 소식을 전했어요. 윤하의 편지를 보면, 일본 활동부터 무려 20년 동안 자신을 지지해 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이 먼저입니다. 그는 "오래도록 저의 안위를 진심으로 걱정하고, 끊임없는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그 따뜻한 사랑 덕분에 방황하고 고뇌하던 청춘의 날들을 돌파할 수 있었다"라고 결혼 이야기보다 더 많은 분량을 담아 팬들을 챙겼죠.




이어 "이제는 더욱 단단하고 안정된 윤하로 당신의 삶을 응원하고 격려하겠다"라며 결혼 후 여전히 팬들의 '반려가수'로서 효도하겠다는 다짐도 잊지 않았습니다. 같은 날 윤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그가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3월 말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고요. 원체 마당발인 것으로 잘 알려진 윤하이기 때문에 그의 결혼식엔 시상식 수준의 하객이 모일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하지만 윤하는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웨딩 마치를 울릴 생각이라고 하네요. 축가로 부르기 딱 좋은 사랑 노래들을 잔뜩 갖고 있는 그의 결혼식에선 과연 어떤 노래가 울려 퍼질까요?


Credit

  • 에디터 라효진
  • 사진 윤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