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LE DECOR

‘엘쎄드지’ 강정선의 침실

공간의 심미성을 높이는 가구와 오브제를 제안하는 ‘에프에프 컬렉티브’ 대표 백승미의 침실 아이템.

프로필 by 윤정훈 2024.11.28
강정선
다른 시선으로 새로운 상상을 촉발하는 공간 디자인 스튜디오 ‘엘쎄드지’ 대표.

Multitable, Jacques Hitier 침실 한구석에 놓고 잠들기 전 아이디어를 끼적거릴 때 쓰는 데스크.

Ghost bed, Gervasoni 깔끔한 형태에서 오는 아늑함. 눈에 띄는 컬러의 스티치 패브릭으로 감싼 헤드를 선택할 수 있다.

Photography, 오진혁 토마스 파크 갤러리 전시에서 만난 패션 포토그래퍼 오진혁의 작품. 얼굴이 가려진 여인을 담은 이 사진을 벽에 걸어 공간에 변화를 주고 싶다.

Daphine Tavolo, Lumina 어떤 아이템이든 심미적 형태가 중요한데, 이런 기준에 딱 들어맞는 스탠드.

Diana A Side Table, Classicon 콘스탄틴 그르치크(Konstantin Grcic)가 디자인한 사이드 테이블은 구조미에 실용성까지 갖췄다. 무엇을 올려둬도 멋스럽고, 오렌지 컬러가 공간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Flower Grid Big, Chateau Orlando & CC-Tapis 기하학적 패턴으로 밋밋한 바닥에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인 카펫.

10 Minutes Aroma, Arts & Science 자기 전 또는 비몽사몽한 아침, 은근히 코끝을 자극하는 향은 매우 중요하다. 미처 끄지 못하는 실수가 없어 편리한 아이템.

Africa Chair, Afra & Tobia Scarpa 원초적인 아프리카가 떠오르는 동시에 조형적 매력을 지닌 의자. 침실 한쪽에 꼭 두고 싶다.

Sculptural Candle Holder, 김민재 나비에서 모티프를 얻은 김민재 작가의 촛대. 바퀴가 달려 있어 이리저리 이동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다.

Credit

  • 에디터 윤정훈
  • 아트 디자이너 김강아
  • 디지털 디자이너 김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