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대만 동안녀, 유전일까 노력일까? | 엘르코리아 (ELLE KOREA)

김사랑 뺨치는 동안 페이스로 주목받는 대만 동안녀, 쉬루얼의 스킨케어 시크릿 공개!::40대, 동안, 스킨케어, 엘르, ELLE.CO.KR:: | 40대,동안,스킨케어,엘르,ELLE.CO.KR

당신이 쉬루얼(Luer Hsu)을 10대 혹은 잘하면 20대라 생각하는 것도 무리가 아니다. 하지만 이 대만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41세라는 사실! 이거 실화냐?당신이 쉬의 믿을 수 없는 동안 페이스가 유전자 덕분이라고 추정하는 동안 여전히 모두들 그녀의 스킨케어 비법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다.'Friday'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쉬는 "촉촉하게 가꾸고 자외선에 노출되지 않는 것이 전부예요." 그녀는 그을린 피부일수록 더 건조하고 작은 잡티와 주름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선블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영국 소셜 매체 'Indy 100'에 따르면 철저한 식단 관리 또한 생기 넘치는 동안 피부에 영향을 끼쳤다고. 쉬가 블랙 커피를 마시는 대신 상당히 많은 양의 물과 과일, 그리고 채소를 섭취한다고 밝혔다. 반면 당이 첨가된 음료나 기름진 음식은 피하며 고섬유질의, 고단백 푸드를 즐기며 운동도 좋아한다는 사실.물론, 그녀의 동안 유지법이 신박하다고 볼 수 없다. 하지만 쉬는 명백하게 유전적으로 축복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심플하면서 합리적인 스킨케어 비법 즉, 자외선 차단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유지하는 등 기본에 충실하고 있다. 당신도 동안이 되고 싶다면 어서어서 필기해두시길.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웹사이트의 'This 41-Year-Old Looks 21 Thanks to These Skin-Care Secrets'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