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여름에도 나 촉촉 매끈한 것 맞지?

끈적이는 날씨에도 매끈한 피부를 사수하는 물 만난 에디터의 보습 바이블

BYELLE2017.05.31

성큼 다가온 여름. 야외는 후덥지근한 더위로, 실내는 에어컨 속 건조함으로 내 피부는 지쳐만 가고 있다. 끈끈한 날씨 때문에 데일리 뷰티 루틴 단계를 줄였지만, ‘보습 관리’만큼은 놓칠 수 없다. 많은 제품을 발라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고 겉돌기 때문. 피부 속 부족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메이크업 단계의 흡수를 도와주는 '스킨 케어 단계의 보습'에 집중해야 한다. 보습은 안티에이징, 화이트닝, 주름 개선 등에 빠지지 않는 아름다움의 만능키 아니었던가! 플루이드 제형에 크림의 강력한 보습을 담아 끈적이는 날씨에도 산뜻하면서 깊은 보습을 선사할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 에서 답을 찾아보자. 



세럼? 크림? 고민없이 손쉽게 부드러운 보습을!

여름 보습은 고난이도다. 세럼은 부족하고 크림은 무겁게 느껴졌다면 ‘크림 플루이드’ 텍스처로 깊은 곳부터 차오르는 특별한 보습을 경험해보자.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기술(뉴트라-멜팅 에멀젼 기술™)로 빠른 흡수를 위한 가벼운 ‘플루이드’ 제형을 유지하면서, 풍부한 보습 영양을 깊숙이 전하는 ‘크림’의 장점까지 모두 갖췄다. 그야말로 신개념 스킨 케어의 탄생이다!

우아한 자태와 제주 녹차의 고귀한 생명력을 고스란히 내 피부에!

이 한 병에는 제주 여린 녹차 잎 150장의 풍부한 보습 성분과 영양 성분이 담겨있다. 그린티 다당체, 녹차씨 오일, 녹차 비타민 등의 보습 영양 성분인 티 에센셜스™(Tea Essentials™)가 마이크로 캡슐에 담겨 피부 깊은 곳까지 스며든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의 보습력을 강화해주어 오래도록 윤기 있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수정 메이크업 없이 오후에도 갓 세안한 듯한 촉촉함을!

유명 여배우들의 뷰티 시크릿으로 많이 소개됐던 세안 후 빠른 보습 충전. 피부는 세안 직후 가장 높은 보습력을 지니지만, 그 수분이 급격히 낮아진다. 피부 보습 유지도를 결정짓는 Second Moment™에 주목한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는 하루 종일 건조하지 않은 최적의 피부 보습을 선사한다.



“여자는 여름에 더욱 바쁘다.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고, 습한 더위 속에서 기름이 아닌 보송보송한 피부로 살아남아야 하기 때문. 서머 룩을 완성하는 것은 패션이 아니라 미모라 생각하는 ‘에디터의 여름 바캉스 파우치’를 공개할테니 필독”


인생샷 하나 정도는 나와야 하는 바캉스를 위한 Tip!

습하고 높은 온도에서 지칠 대로 지친 피부로 인해 아무리 사진을 찍어도 내 사진에 실망이 커져간다. 하지만 포기는 금물! 반복되는 수정 메이크업도 해결해주지 못했다면, 스킨 케어 단계의 수분 보습을 재정비할 것. 아침에는 세안 후 토너 다음 단계에서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를 원을 그리며 흡수시켜주면 하루 종일 산뜻하면서도 수분감 넘치는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바캉스로 하루 종일 지친 저녁 피부에는 눈가, 입가, 유존 등 특히 건조한 부위에 꾸욱 지압하며 한 번 더 덧발라 흡수시켜 주자. 다음 날 아침 촉촉하고 환한 피부의 나를 만날 수 있게 될 것이다.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 90ml 12만원대, 아모레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