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변신을 꿈꾸는 여자들을 위한 럭셔리 페더룩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따뜻해진 날씨에 봄 맞이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면? 포근해진 날씨에 뭉치고 밀리기 쉬운 메이크업에 가벼운 깃털이 얼굴에 살포시 내려앉은 듯 내추럴하면서도 우아하게 빛나는 피부 연출해주는 ‘럭셔리 페더룩’이 올 봄 메이크업 키워드이다. 단 한번의 터치로도 전문가의 손길을 받은 것처럼 완벽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아모레퍼시픽 ‘아이디얼 블룸 파운데이션 쿠션’으로 가볍지만 정교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보자!::아모레퍼시픽,쿠션,메이크업,엘르,elle.co.kr:: | 아모레퍼시픽,쿠션,메이크업,엘르,elle.co.kr

바쁜 아침에도 우아하게눈코 뜰 새 없이 바쁘고 메이크업이 밀리는 아침. 그렇다고 생얼로 나갈 수는 없는 법! 특히 피부 표현은 더더욱 포기할 수 없다. 바쁘고 정신 없는 아침에는 기초 케어로 피부를 진정시킨 후, 아이디얼 블룸 파운데이션 쿠션을 톡톡 두드려보자. 마치 내 피부처럼 얇고 선명하게 발리면서도 매끈하게 피부를 커버해 빛나는 럭셔리 페더룩을 완성한다. Plus tip 세안 후, 부스팅 에센스인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로 거칠어진 피부 결을 고르게 정돈해준 다음 가볍지만 깊이 있는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형의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를 펴 발라 화장이 잘 받는 스킨을 만들어보자. 콧망울이나 입가 주변의 미세한 각질을 케어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피부 진정 효과도 있어 더욱 화사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오후에도 다크닝 없이 산뜻하게실내에 오래 있다 보면 피부가 퍼석하게 메마르거나 혹은 유분이 넘쳐 메이크업이 일어나고 다크닝이 오기 쉽다. 아모레퍼시픽 ‘아이디얼 블룸 파운데이션 쿠션’은 이러한 다크닝을 커버하기 위해 기존 방식과는 달리, 미세 피그먼트 색소를 오일에 저온 숙성시켰다. 덕분에 완벽한 커버력과 얇게 촥 감기듯 발리는 사용감으로 하루 종일 산뜻한 봄 피부를 만날 수 있다. Plus tip 두드릴수록 화장이 뜬다면 수분 미스트 ‘모이스춰 바운드 스킨 에너지 미스트’를 사용해볼 것.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깨져버린 유·수분밸런스를 맞춰 촉촉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으니! 먼저 수분감이 가득한 미스트를 얼굴에 뿌리고 티슈로 지긋이 눌러주자. 그 다음 쿠션을 톡톡 두드려 마무리하면 산뜻한 수정 메이크업 완성!에디터의 24시간 완벽한 윤기 나는 피부 시크릿쿠션 파운데이션 리필 용기는 열, 습기 등 외부 유해 요소의 영향을 쉽게 받아 변질될 가능성이 높다. 아모레퍼시픽 ‘아이디얼 블룸 파운데이션 쿠션’은 이를 방지하기 위해 혁신적인 메탈 플레이트를 장착, 숙성된 내용물의 변질을 막아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된 사용감을 선사한다. 산뜻하게 커버되면서 원래 피부가 좋았던 것처럼 고급스러운 윤기를 살리고 싶다면 아모레퍼시픽의 아이디얼 블룸 파운데이션 쿠션을 만나보자. ‘아이디얼 블룸 파운데이션 쿠션’으로 올 봄 다크닝 없이 시종일관 생기 넘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