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LYE

하와이 그 이상의 호텔

도널드 트럼프가 신뢰할 수 있는 대통령 후보감인지는 모르겠으나 ‘트럼프’란 이름이 붙은 호텔이 제공하는 품격 있는 잠자리와 섬세한 서비스는 믿어도 좋다. 하와이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비치 워크 역시 그렇다.

프로필 by ELLE 2016.03.23


호텔에서 조금만 걸어나가면 와이키키 해변의 백사장과 만날 수 있다.




하와이의 중심 오하우 섬, 와이키키 해변을 따라 수많은 호텔이 모여 있지만 대부분 지어진 지 오래돼서 ‘비싼 방값’에 비해 룸 컨디션이나 부대시설이 실망스럽다는 얘기가 많다. 전면 유리창이 빛을 반사해 멀리서도 반짝반짝 빛나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비치 워크(Trump International Hotel™ Waikiki Beach Walk)는 와이키키 해변의 5성급 호텔 중에서 비교적 가장 최근에 리모델링을 마친 호텔. ‘트럼프’라는 이름값에 걸맞게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화려하기로 유명한 뉴욕이나 마이애미의 트럼프 호텔에 비해서는 평범한 첫인상. 독특한 감각의 디자인 호텔을 찾아 다니는 ‘힙’한 여행자라면 조금 밋밋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투숙객의 편리와 안락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믿음직한 호텔이란 걸 몸소 느낄 수 있다. 심플하고 모던한 컨템퍼러리 스타일의 호텔은 원 베드룸부터 스리 베드룸까지 객실 타입이 다양해 가족이나 여러 명의 친구들이 함께 묵기에도 안성맞춤. 스리 베드룸은 소파 배드까지 포함해 최대 8명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비치 워크의 모든 객실은 거실과 주방이 있는 스튜디오 형태로 단지 ‘룸’ 그 이상의 성격을 지녔다. 전면 유리창과 베란다를 통해 언제라도 와이키키 해변의 수려한 경치를 감상할 수 있고, 침실이며 욕실, 드레스 룸 모두 널찍널찍하다. 특급 호텔다운 고급스러운 터치는 이집트 산 침대 시트부터 거위털 이불, 부드러운 슬리퍼까지 구석구석에 스며 있다. 가장 반가운 건 최상급 브랜드로 꾸며진 주방이다. 오븐과 전자레인지, 와인셀러, 식기세척기까지 갖춰져 있고, 찬장에는 갖가지 조리도구와 식기들이 깔끔하게 정리돼 있다. 여행 중에 한 번쯤 생각나는 라면을 끓여먹기에도 좋고, 마트에 들러 하와이에서 난 신선한 재료를 구입해 내 집처럼 요리 실력을 발휘해 볼 수도 있다. 이탈리아 대리석으로 꾸민 욕실에는 어른도 다리를 쭉 펴고 들어가 앉을 만큼 넉넉한 욕조가 자리하고, 그 옆에는 목욕 소금과 슈거 스크럽까지 구비돼 있다. 이같이 섬세하고 상냥한 배려는 외출하고 들어오면 놓여 있는 달콤한 쿠키, 아이들을 위한 색칠공부 책과 물개인형 선물에서도 느낄 수 있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비치 워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객실 밖에서도 이어진다. 와이키키 해변을 즐기려는 투숙객들을 위해 1층 컨시어지에서 제공하는 생수와 타월, 과일, 선크림이 담긴 비치 백은 그야말로 인기 만점. 호텔 전용 비치 파라솔과 의자를 대여해 주고 해변까지 식사와 음료를 배달해 주는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해변에서 노느라 후끈해진 피부를 식히고 싶다면 리뉴얼을 통해 더 근사해진 ‘더 스파 앳 트럼프’를 찾으면 된다. 전 세계 트럼프 호텔에서 만날 수 있는 시그너처 트리트먼트와 하와이 정통 힐링 요법을 가미한 이곳만의 트리트먼트 메뉴도 준비돼 있다. 6층에는 ‘와우!’할 만큼 크진 않지만 유유자적하기에 충분한 인피니트 풀도 있다. 출출함을 달래는 옵션도 여러 가지다. ‘와이올루 오션 뷰 라운지’는 낮이나 밤이나 가벼운 전채 요리부터 정찬까지 맛깔스러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 호텔 1층에 자리한 맛집으로 소문 자자한 ‘BLT 스테이크’에서 질 좋은 쇠고기와 시푸드 요리를 맛보는 것도 필수 관문이다. 호텔 셰프가 룸으로 와 주방에서 직접 요리를 완성해 주는 ‘인 스위트 셰프’ 서비스 또한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호텔은 하와이에서 좀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이들을 위한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중에서 추천하는 것은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하는 ‘프라이빗 포토 투어’. DSLA 카메라든 아이폰이든 상관 없다. 현지인들만 아는 오하우 섬의 숨은 명소들을 찾아 다니며 평생 간직할 ‘인생 사진’을 찍어보는 건 어떨까? 트럼프 로고가 박힌 래시가드를 입고 하와이의 전설적인 해변을 돌며 서핑을 마스터해 보는 것도 좋겠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비치 워크는 호들갑스럽게 뻔한 즐거움을 강요하는 호텔이 아니다. 최상의 조건과 시설, 묵묵하고 사려 깊은 서비스로 당신만의 하와이를 만날 수 있도록 도울 뿐이다. 

여행 223 Saratoga Road, Honolulu, HI 96815, USA 

☎ 1-808-683-7777





38층 높이의 훤칠한 호텔 외관.





야자수가 우거진 인피니티 풀.





테라스에 앉아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인 요 카페’. 





모던하고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




Credit

  • EDITOR 이경은
  • ART DESIGNER 유경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