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기의 관리법 엿보기
건강한 몸매 관리, 얼굴 윤곽 관리는 어떻게?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엘르> 독자 여러분, 춥지만 따뜻한 연말 보내고 계신가요? 전 바쁘단 핑계로 나 자신, 그리고 내 몸에 소홀했던 것을 반성하며 미루었던 운동과 관리를 다시 시작했어요. 게으르고 귀찮아하며 “나이 들면 해야지.”라고만 생각했는데 그 나이도 지나가 버린 것 같더라고요. 본래 하던 발레, 필라테스와 함께 파워플레이트를 하고 있는데, 부끄럽지만 오늘은 그 이야기를 공유할게요!
 
제 상태에 따른 맞춤식 프로그램에 대해 말씀 드리자면, 과도한 업무로 인해 긴장된 상체와 만성 편두통, 피로함이 겹쳐 이를 풀어주는 순환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요. 목과 허리는 필라테스 트레이닝인 척추분절운동을 하고, 하체는 길고 예쁜 편이라(이승아 원장님 말씀이에요!) 발레 트레이닝으로 더욱 가늘고 긴 ‘학 다리’를 만들기로 했죠. 전체적으로 뼈가 가는 마른 체형이기 때문에 살을 빼기 보다는 잔 근육을 만들고, 스트레칭으로 편두통과 불면증을 완화하며, 몸을 가볍게 만들기로 했답니다. 개인적으로 30분 리본프로그램은 다른 곳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맞춤 트레이닝이라 정말 만족스러워요. 저 말고도 친한 여배우 김지호 언니와 임수향, 수지 등이 이곳에서 건강 관리를 하고 있죠. 겨울 내내 더욱 열심히 해서 균형 잡힌 건강한 몸으로 다시 태어날 예정!
한가지 더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처음에는 저도 몰랐어요. 스튜디오 안에서 운동하고 나오는 분들이 ‘생얼’임에도 불구하고 점점 예뻐져 궁금했는데, 알고보니 비밀이 숨겨져 있더군요. 누구나 콤플렉스가 있겠지만 전 얼굴이 긴 게 늘 고민이에요. 주변에서는 살을 찌워보라고 하고, 시술은 무섭고, 고민만 하다가 최근 권소정 원장님께 실버 리프팅을 받기 시작했죠. 주변에서 얼굴이 더욱 통통해 보이고 인상도 한결 부드러워졌다고 해서 대만족! 실버 리프팅은 우리 몸 속에 흐르는 전류를 이용한 탄력 관리 프로그램이에요. 먼저 블랙헤드와 각질을 제거한 후 혈점을 자극,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섬유조직을 강화해 탄력이 살아나고 안색이 맑아진다고요. 관리가 끝나면 턱 라인이 날렵해지고 팔자주름이 완화된 것을 비교할 수 있어 할 때마다 놀랍죠. 유지기간도 얼굴 축소를 목적으로 하는 경락보다 길고요.
 
 
 
 
 
제 경우 트러블도 거의 없고 피부 결도 좋지만 탄력이 약하고 팔자가 꺼져 보이거든요. 실버 리프팅을 받고 나면 V라인이 살아나고 울퉁불퉁했던 굴곡이 매끈해지며 팔자주름이 채워지는 것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혈점과 옆 광대 관리를 같이 받아 튀어 나온 광대가 더욱 매끄럽고 얼굴도 작아 보이고요. 앞으로 더욱 꾸준한 관리로 색소침착을 옅어지게 하고 얼굴 전체를 맑아 보이게 만드는 것이 목표에요. 보통 1회에 한 시간 반, 한 달에 4회 정도 관리하고, 인터뷰나 화보 촬영이 있을 땐 집중적으로 관리 받는답니다. 관리 전과 관리 후의 사진 보이시나요? 원래 얼굴 뼈를 만지면 아팠는데 혈점을 잡아서인지 시원하면서 개운하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주변에서 얼굴이 통통해 보인다고 이야기해 신기해요.
 
저만의 건강 관리와 얼굴 관리. 어떤가요? 없애기 힘든 셀룰라이트를 제거하고 싶다면 파워플레이트를, 얼굴을 보다 맑게 만들고 부드러운 윤곽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시술이나 수술보다 안전한 실버 리프팅을 강력 추천합니다! 이제 <엘르> 디에디터스도 다음주가 마지막이네요. 크리스마스 계획은 잡으셨나요? 전 봉사도 하고 주변 이웃을 돌아보려 해요. 여러분도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며, 또 만나요!
 
 
 
Credit
- WRITER 홍선기
- EDITOR 천나리
- DESIGN 하주희
이 기사엔 이런 키워드!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