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여름 휴가지에서 통하는 메이크업!

바쁜 일상을 뒤로하고 떠난 만큼 아름다워 보이고 싶은 것이 여자의 마음. 휴가지에서 더욱 돋보이는 미모와 몸매를 위하여!

프로필 by ELLE 2013.08.06

 

화려한 장식이 돋보이는 화이트 스윔수트는 Chanel.

 

컷아웃된 블랙 & 화이트 스윔수트는 Agent Provocateur.


1
UV 필터가 모발을 보호해 주는 오카라 래디언스 인헨싱 스프레이, 3만9천원, 르네휘테르.
2
건강한 태닝을 위한 식물성 아로마 오일 베이스의 베이크 온 더 비치 아로마 태닝 오일, 1만4천원, 페이스인페이스.
3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썬케어 헤어&바디 클렌저, 2만8천원, 아베다.
4
로열 젤리가 함유돼 보습과 광택을 부여하는 래디언스 바디 로션, 3만원, 버츠비.


outdoor activities

수영과 서핑, 바나나보트까지 휴양지에서 누릴 수 있는 야외활동들을 제대로 즐기려면 만반의 준비가 필수다. 대책 없이 나섰다간 선번과 트러블로 우울한 휴가를 보낼 수 있기 때문. <엘르> 패션 에디터 백지연은 얼마 전 플로리다에서 대책 없이 태닝을 하다가 피부 껍질이 벗겨지는 참사를 겪었다. UV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태닝을 하기로 결심했다면 보습 효과가 있는 태닝 오일을 바르고 30분마다 몸을 움직여 화상을 예방하도록. 모발 역시 탈색될 수 있으니 두세 시간에 한 번씩 헤어 선 블록을 뿌려야 한다. 물놀이 후에는 평소보다 공들인 클렌징으로 두피와 보디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바닷속 염분과 수영장의 염소를 씻어내고, 수분을 공급해 손상된 모발과 피부를 진정시킨다.

 

골드 록스터드 장식의 칼라는 Louis Vuitton.


1
땀과 물에 강해 번짐 없이 긴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마스카라 렝스 & 워터프루프, 3만3천원, 슈에무라.
2 두 가지 셰이드의 샌드 컬러로 윤곽을 잡아주는 테라 오라 스컬프팅 파우더, 9만5천원, 겔랑.
3
발색이 뛰어난 오렌지 컬러로 유쾌한 인상을 만드는 퀵클리 틴트 립 오렌지 픽스, 1만3천원, 캐시캣.
4
골드 펄이 탄탄해 보이는 보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아임 핫 바디밤 2호 글래머 골드 SPF 46/PA+++, 1만6천원, 페리페라.
5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뭉침 없이 지속되는 아쿠아 크림 #52 펄리 그린 라군, 3만3천원, 메이크업 포에버.


party nights
해질 무렵 참석한 화려한 파티, 아무리 휴양지라 해도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남자친구를 놀래켜 보자. 생각 없이 평소처럼 베이스를 발랐다간 땀과 피지로 화장이 무너져 내릴 수 있으니 롱 래스팅이나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메이크업을 장시간 유지하는 것은 기본. 리퀴드 제형에 파우더 타입을 올리거나, 립 틴트에 립스틱을 더하는 식으로 서로 다른 제형을 섞으면 지속력이 배가된다. 비비드한 컬러를 선택해 과감한 화장을 해보는 것도 눈치볼 사람 없는 휴가지에서 누릴 수 있는 특권. “아이돌들의 메이크업 시크릿이기도 한 브론저로 얼굴에 음영을 부여하고 쇄골과 팔다리의 튀어나온 부위를 터치해 보세요. 착시 효과로 건강해 보이는 ‘명품 몸매’가 완성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의 팁이다. 

 


화이트 비키니는 Twinset Beachwear. 터키석 디테일의 실버 커프는 Gas Bijoux.

 

stay healthy
빅토리아 시크릿의 앤젤들도 쇼 직전엔 긴급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휴가 날짜는 다가오는데 자신 없는 몸매 때문에 발만 구르고 있다면 체지방을 줄이는 이너 뷰티 제품의 힘을 빌리자. 식이섬유나 식초, 마테 등의 성분을 담은 슬리머들은 운동할 땐 물론이고 과식하기 쉬운 휴가지에서도 제 역할을 해낸다. 무리한 다이어트와 운동은 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다는 사실! 특히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는 사람이 광합성으로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비타민으로 선 크림을 많이 바를수록 합성이 어려우니 직접 섭취해 뼈를 튼튼히 하는 것이 현명하다. 바캉스로 신나는 한때를 보내다가 생체 리듬이 무너져 끙끙 앓는 상황은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터. 휴가를 마치고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하려면 틈틈이 휴식 시간을 가져야 한다. 산책이든, 독서든, 목욕이든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나름의 방법을 찾고 충분한 수면 시간을 확보해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자외선이나 염분 등 외부 자극으로 푸석해진 피부에는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히알루론산이나 탄력을 부여하는 콜라겐이 해결책이 돼줄 것이다.

 

 

 

빈티지한 데님 베스트는 J Brand. 화이트 레이스 드레스는 N21. 실버 메탈 링은 Bjorg.


1
 지방의 체내 흡수를 억제하는 마테를 함유해 가볍게 마시는 경쾌한 차, 8천원, 차랑. 
2
100% 과일 발효초로 신맛이 덜한 쁘띠첼 미초 석류, 2천원, CJ 제일제당. 
3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비타민 D와 피부 미용에 탁월한 코엔자임 Q10이 함유된 선비타민 비타민 D, 3만원대, 코리아나 웰빙라이프. 
4 하루 한 번, 30일간 꾸준히 마시며 체지방을 분해하는 상큼한 맛의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7만원, 비비 프로그램. 
5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아쿠아 플러스 이엑스, 6만원, 뷰티인.

 

Credit

  • EDITOR 천나리
  • PHOTO THEMO SANDER
  • DESIGN 하주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