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박서준이다! 드디어 캐릭터 스틸 공개된 '더 마블스' 개봉 정보.txt

프로필 by 라효진 2023.10.16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신작 <더 마블스>에 박서준이 합류한다는 사실이 딱 2년 전에 공식 발표됐습니다. 제법 비중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리란 예상대로, 그는 극 중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의 남편이자 음악 행성 리더인 프린스 얀을 연기하는데요. 지난 4월 공개된 예고편에서 프린스 얀으로 변신한 박서준의 모습이 처음 공개됐죠.
 
 
<더 마블스>는 캡틴 마블, 모니카 램보(테요나 패리스), '미즈 마블' 카말라 칸(이만 벨라니) 등 3명의 여성 히어로가 주축이 되는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예고편이나 포스터 등 개봉 전 홍보 콘텐트에서 남성 캐릭터들의 모습이 두드러지는 편은 아니죠. 박서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런데 최근 온라인 상에 공개된 <더 마블스> 캐릭터 스틸을 보면 '프린스 얀'을 제대로 볼 수 있습니다.
 
 
 
영화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이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혹은 미즈 마블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 플레이를 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16일 월트디즈니컴퍼니가 선보인 ‘캡틴 마블 빛나는 귀환’이라는 제목의 영상에는 이 여성 히어로 3인의 과거 모습들이 담기기도 했어요. <더 마블스>는 11월 8일 개봉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Credit

  • 에디터 라효진
  • 사진/영상 월트디즈니컴퍼니/마블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