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은퇴한 탑이 '오징어게임2'에 나온다? 전체 캐스팅 라인업과 대본 리딩 현장.jpg

프로필 by 라효진 2023.06.29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2>의 일부 라인업이 공개됐죠.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이 극 중 오징어게임 참가자로 등장하는데요. 시즌1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건 정호연과 이유미 등 여성 배우들이었기에 시즌2에는 어떤 여성들이 나올지 궁금증은 더욱 높아졌습니다.
 
넷플릭스는 29일 <오징어게임2>의 추가 캐스팅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앞서 보도된 것처럼 박규영, 아이즈원 출신 조유리, 원지안 등이 출연하고요. 강애심, 이다윗, 이진욱, 노재원 등 새로운 얼굴이 보이네요. 원지안, 박규영, 이진욱, 강애심은 넷플릭스 시리즈에 이미 출연한 경력이 있는 배우들이군요.
 
 
그런데 여기에 놀랄 만한 인물이 등장했습니다. 그룹 빅뱅 출신으로,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던 탑도 <오징어게임2>에 나온다고 해요. 본명인 최승현으로요. 넷플릭스는 그의 <오징어게임2> 출연 소식과 "영화 <타짜-신의 손>과 <동창생> 등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수려한 연기를 보여주며 경계 없는 아티스트로 활약해 온 최승현"이라는 소개를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 23일 진행된 <오징어게임2> 첫 대본 리딩 현장도 공개됐습니다. 이날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인 출연진과 주요 제작진의 모습에서 작품 완성을 위한 열정이 느껴지네요. 이제 막 촬영 준비를 시작하고 있는 <오징어게임2>는 2024년 하반기 볼 수 있을 전망입니다.
 

#오징어게임

Credit

  • 에디터 라효진
  • 사진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