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닮았을까? 로마에서 아빠 된 송중기가 직접 전한 아들 사진과 편지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누구 닮았을까? 로마에서 아빠 된 송중기가 직접 전한 아들 사진과 편지

라효진 BY 라효진 2023.06.15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것이 평생의 소원이었다는 송중기가 드디어 아빠가 됐습니다. 그는 14일 팬 카페에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다는 소식을 직접 전했어요. 최근 영화 〈화란〉과 함께 처음으로 제76회 칸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고, 〈로기완〉 촬영 마무리를 위해 헝가리에 머무르며 바쁜 나날을 보내던 그였는데요. 아내의 고향인 이탈리아 로마에서 마침내 아들을 만나게 됐습니다.
 
 
송중기는 이 기쁜 심정을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로 풀어냈어요. 먼저 스케줄 등 근황을 밝힌 그는 "오늘은 한 가지 더 꿈 같은 소식을 여러분들께 제일 먼저 전하고 싶어서 인사 드리러 왔다"라며 "전 지금 이탈리아에 있다. 와이프 고향인 이곳 로마에서 마침내 아가하고 만났다. 건강한 아들"이라고 벅찬 심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아가랑 엄마랑 모두 아주 건강하게 기쁘게 잘 만나서 감사한 마음으로 너무 행복하게 가족들 케어하고 있다"라며 "평생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것이 가장 큰 꿈이었던 저희 부부에게 찾아온 가장 소중한 선물인 것 같다. 그리고 많은 분들께서 응원 보내주신 덕분에 이런 좋은 날이 찾아온 것 같다"라고 팬들을 향한 감사의 뜻도 전했어요.
 
 
이와 함께 송중기는 갓 태어난 아들의 작은 손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송중기의 새끼 손가락을 꼭 붙잡고 있는 모습이 사랑스럽네요. 결혼, 아내의 임신, 칸 입성, 득남까지 행복한 2023년을 보내고있는 송중기는 편지 말미 "저는 또 배우답게 그리고 저답게 멋진 작품으로 찾아뵙겠다"라고 했습니다.
 

#송중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