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이선균과 만나 재현한 '나의 아저씨'의 한 장면 (ft.여전한 거품력)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아이유가 이선균과 만나 재현한 '나의 아저씨'의 한 장면 (ft.여전한 거품력)

이인혜 BY 이인혜 2023.04.28
 
영화 〈드림〉으로 관객들과 만난 아이유! 그가 이번엔 이선균과 재회해 '거품맥주' 장면을 인증했습니다. 아이유는 27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드림 개봉을 축하해주러 꽐라섬에서부터 와주신 조나단 아저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는데요. 사진에는 거품이 가득 찬 맥주잔을 바라보는 아이유, 이선균의 모습이 각각 담겨 있습니다. 아이유는 이어 "조나단의 여전한 거품력"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주기도. 이선균을 조나단으로 칭한 이유는 그가 최근 개봉한 영화 〈킬링 로맨스〉에서 콸라섬 재벌 조나단 역을 맡은 것에서 착안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스토리

아이유 인스타그램 스토리

 
아이유의 이번 인증샷은 과거 화제가 됐던 tvN 〈나의 아저씨〉 한 장면을 재현한 것인데요. 이는 당시 드라마에서 이선균이 아이유에게 맥주를 따라주는데, 술보다 거품이 더 많아 이른바 '거품맥주' 씬으로 불리며 이목을 끌었던 장면입니다. 온라인에서 회자되다 출연진들이 직접 언급하면서 더 유명해졌어요. 앞서 이선균은 "당시에는 몰랐는데 많은 지인들이 저 짤을 많이 보내줬다”며 “마지막 촬영이라 진짜 맥주로 하자는 이야기가 나왔고, (캐릭터가) 어색한 사이라서 잘 따라주기가 애매했다"며 장면과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기도. 그는 최근 인터뷰에서도 "'드림'을 연출한 이병헌 감독의 영화를 원래 좋아한다. '드림' 시사회에 초대해 주셔서 보고 오려고 한다. 아이유에게도 맥주 한 잔 거품 가득히 따라주고 오겠다"라고 유쾌하게 언급해 웃음을 선사했답니다. 아이유의 이번 게시물을 보니 이선균은 아이유에게 맥주를 따라주겠다는 약속을 제대로 지킨 것으로 보이네요. 
 
tvN 〈나의 아저씨〉 거품맥주 장면 tvN 〈나의 아저씨〉 거품맥주 장면
 

#아이유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