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에선 원수, 현실에선 연인?! 공개 열애 시작한 넷플릭스 커플 이도현X임지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드라마에선 원수, 현실에선 연인?! 공개 열애 시작한 넷플릭스 커플 이도현X임지연

라효진 BY 라효진 2023.04.04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에서 학교 폭력 피해자 문동은(송혜교)을 사이에 두고 각각 가해자와 조력자로 등장했던 임지연과 이도현. 드라마 속에선 원수였지만 현실에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라고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사실 임지연과 이도현이 드라마에서 마주친 적은 별로 없지만, 두 사람은 인상적인 장면들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를테면 극 중 최혜정(차주영)이 주여정(이도현)의 병원에서 성형외과 시술을 받던 중 박연진(임지연)을 부른 대목, 그리고 주여정이 직접 박연진에게 시술을 하는 대목들이 있었는데요.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박연진에게 접근한 주여정과 그에게서 이상한 낌새를 느낀 박연진 사이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았죠.
 
 
하지만 두 사람이 실제 연인일 줄은 아무도 몰랐을 거예요. 유일하게 같이 찍힌 사진이라곤 지난달 공개된 비하인드 컷 1장이 전부였으니까요. 디스패치 최초 보도에 따르면 임지연과 이도현은 지난해 여름 드라마 출연진 MT에서 급격히 가까워졌고, 워낙 팀워크가 좋았던 덕에 잦았던 회식으로 서로를 알아갈 기회가 많았습니다.
 
〈더 글로리〉에서의 활약으로 대세가 된 임지연과 이도현은 올해 각각 스케줄도 꽉 차 있는데요. 임지연은 SBS 〈국민사형투표〉, ENA 〈마당이 있는 집〉에 출연할 예정이며 이도현은 JTBC 〈나쁜 엄마〉, 영화 〈파묘〉를 내놓습니다.
 

#이도현 #임지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