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캐스터 박연진 볼 수 있나? 임지연의 JTBC 뉴스룸 출연 소식에 관심 쏠리는 이유.txt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기상캐스터 박연진 볼 수 있나? 임지연의 JTBC 뉴스룸 출연 소식에 관심 쏠리는 이유.txt

이인혜 BY 이인혜 2023.03.24
최근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으로 열연하며 대세  반열에 오른 임지연! 그가 JTBC 〈뉴스룸〉 출연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임지연의 출연분은 오는 26일 공개되는데요. 그는 이날 작품과 관련해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임지연이 맡았던 박연진 캐릭터의 직업이 기상캐스터였던 만큼 〈뉴스룸〉에서도 해당 모습을 재연할 것으로 보여 기대가 되네요.
 
'더 글로리' 박연진 임지연
 
〈더 글로리〉는 학교폭력 가해자 박연진(임지연) 일당을 향한 피해자 동은(송혜교)의 복수를 리얼하게 그린 장르물입니다. 임지연은 이 작품으로 악역 연기에 첫 도전, 소름돋는 연기력을 선보여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가 맡았던 박연진 캐릭터는 그 자체로 '밈(Meme)'이 되기도. 임지연은 현재 SBS 〈국민사형투표〉 tvN 〈마당이 있는 집〉을 차기작으로 결정한 상황인데요. 앞서 열연했던 박연진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임지연 #더글로리

Keyword

Credit

    에디터 이인혜
    사진 넷플릭스/임지연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