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 살이 지나면서 턱선은 둔탁해지고 손끝에 느껴지는 피부 탄력이 예전 같지 않다면 더 늦기 전에 리프팅 관리가 절실하다. 하지만 단순히 탄력 케어 제품만 발라서는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없다. 이럴 때 전문적인 시술을 병행하면 효과를 더 높일 수 있지만 문제는 가격과 시간 면에서 부담스럽다는 점. 이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무너진 얼굴 라인을 케어할 수 있는 LG 프라엘의 ‘더마쎄라’가 눈길을 끌고 있다. 더마쎄라는 초음파 에너지를 응축해 피부 아래 3mm 부위에 도트 모양의 에너지 응고점인 ‘텐서코어™’를 생성하는 마이크로 초음파 기술로 콜라겐을 생성해 턱 밑, 이마, 눈 주변, 볼 주변 등 처지기 쉬운 얼굴 부위의 탄력을 효과적으로 회복시키고 무너진 얼굴 라인을 원래대로 되돌리는 데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원하는 부위에 초음파를 정밀하고 균일하게 조사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뷰티 디바이스 사용 시 무겁거나 조작이 불편한 경우가 많은데 더마쎄라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인체 공학적 디자인은 물론 ‘LG 프라엘 케어 앱’을 통해 잔여 횟수, 권장 사용 주기, 사용 가이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 각도를 감지하는 자이로 센서를 적용해 헤드가 올바른 사용 각도를 벗어날 경우 초음파 조사를 스스로 멈추고 음성으로 정확한 사용법을 알려줘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꺼진 부위는 채우고 처진 부위는 날렵하게! 더마쎄라로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매끈한 얼굴 라인을 완성해보자.
LG 프라엘 더마쎄라 정교한 초음파 기술을 기반으로 얼굴 라인을 케어하는 홈케어 디바이스.
"한 해 한 해 갈수록 무너지는 턱선이 신경 쓰였는데 LG 프라엘 더마쎄라를 사용하고 나서 눈에 띄게 얼굴에 탄력이 붙은 것 같아요. 콤팩트한 사이즈에 조작도 간편해 침대 옆에 두고 자기 전에 사용하기 딱 좋아요." 뷰티 에디터 강슬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