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알던 그 이니스프리 맞나요? 로고부터 키 컬러까지 점 찍는 수준을 넘어 정체성부터 달라진 이니스프리의 리브랜딩. 기존 제주에서 온 원료, 제주도 이미지를 탈피하고 ‘THE NEW ISLE’이란 새로운 섬(세계관)을 만들었습니다. 미지의 에너지로 가득 찬 섬을 함께 탐구하는 스토리 라인으로, 더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를 위해 대문자가 섞인 로고로 변경하고, 쨍한 그린색의 ‘액티브 그린’을 공식 키 컬러로 변경했어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첫 번째 제품은
‘NEW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이니스프리의 베스트 셀러이자, 아이코닉한 제품이 단 상자부터 패키지, 성분까지 모두 업그레이드되었어요. 그린티와 나노 캡슐 히알루론산으로 더욱 빠르게 속 건조를 해결하고, 수분을 오래도록 유지합니다. 앞으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라인까지 순차적으로 모두 디자인이 바뀔 예정이라고 하니 더 새롭게 바뀔 이니스프리를 기대해보는 것도 좋겠죠?
「 아쿠아 디 파르마 사무엘 로스 콜로니아콜라보 + 팝업스토어
」 아쿠아 디 파르마의 아이코닉한 향수,
‘콜로니아’가 선명한 색을 입었습니다. 영국의 예술가이자 디자이너인 사무엘 로스와 콜라보로 탄생한 이번 향수는 기존 아쿠아 디 파르마에서 찾아보지 못했던 쨍한 색감의 패키지,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제품. 쨍한 색감의 레드, 옐로우, 그린 총 3가지 색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더 특별한 점은 300개의 넘버링 제품이 전 세계 7개 매장에서만 판매된다는 것! 밀라노, 로마, 미국 등 특별한 곳에서만 판매되며 한국은 압구정 갤러리아 1층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시트러스 향과 함께 우디향의 베이스를 지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 특별한 향을 전 세계 단 300개만 판매되는 넘버링 제품으로 만나보세요.
팝업스토어 장소 압구정 캘러리아 EAST 1층
일정 ~ 3월 12일까지
*40만원 이상 구매 시 시그니처 블랙 레더 태그 증정 및 이니셜 각인 서비스
*리미티드 제품 구매 시 캘리그라피 서비스(매주 토, 일만 운영)
「 랑콤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 + 팝업스토어
」 랑콤의 대표 브라이트닝 라인 ‘클라리피끄’에서 새로운 성분이 담긴 브라이트닝 세럼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이 탄생하였습니다. ‘PHA 10%’라는 차세대 필링(peeling) 성분이 포인트! AHA, BHA에 이어 ‘글루코노락톤’이라고 불리는 이 성분은 민감한 피부도 매일 쓸 수 있을 만큼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며 수분을 보충해줍니다. 기미와 피부 표면의 멜라닌을 케어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비치 버드 추출물’도 함께 함유돼 더욱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얻을 수 있죠.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이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 중이니 참고!
NEW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 30ml 14만5천원, 40ml 19만5천원.
팝업스토어 장소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
일정 ~3월 12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