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와 뉴진스가 손 잡은 이유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맥도날드와 뉴진스가 손 잡은 이유

이인혜 BY 이인혜 2023.02.28
독보적인 컨셉과 퍼포먼스로 사랑받는 뉴진스! 팬들이 좋아할 만한 소식이 연달아 전해졌습니다.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뉴진스의 히트곡 〈디토(Ditto)〉가 누적 스트리밍 횟수 2억건을 돌파했다고 해요. 이는 지난해 12월 음원이 발표된 지 68일 만에 달성한 기록이라는 점에서 뉴진스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하는 부분입니다. 참, 스포티파이에서 2억 회 이상 재생된 뉴진스의 노래는 이번이 두 번째라고 해요. 앞서 이들의 데뷔곡 〈하입 보이〉도 2억회를 돌파한 바 있죠. 하지만 여기서 주목할 점이 있는데요. 〈하입 보이〉가 186일 차에 2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던 것과 달리, 이번 곡의 경우 거의 4개월이나 시간을 단축했다는 점에서 이들의 폭풍 성장세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뉴진스

뉴진스

 
또한, 뉴진스는 올해 맥도날드 광고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라고 해요. 이와 관련해 맥도날드 측은 뉴진스가 보유한 신선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에 주목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맥도날드는 오는 3월 신메뉴를 공개한 뒤 뉴진스와 함께한 '색다른 차원의 빠삭함'을 메시지로 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라고 해요. 참, 현재 맥도날드 공식 채널에도 티저 게시물이 여럿 올라온 상황인데요. 게시물을 살펴보면 뉴진스 멤버들은 귀여운 목소리로 "크리스피"라고 속삭이는 등 깜찍한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답니다.  
 
 
 

#뉴진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