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슈가, 솔로 월드 투어 시작
」
#2. 지민, 3월 솔로 앨범 발매
」최근 빅뱅 태양과의 협업으로 솔로 데뷔 전초전을 치른 지민이 드디어 3월 앨범을 발매합니다. 빌보드, 롤링스톤즈, NME 등 외신들도 그의 솔로 데뷔에 주목하고 있는데요.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에서 솔로곡 'Lie', 'Filter', 'Serendipity' 등으로 무려 9억 스트리밍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지민인 만큼, 새로 나올 노래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요. 이번 활동에서 지민은 국내 음악 방송 무대에도 설 것으로 보입니다. 데뷔 앨범 타이틀은 'FACE'! 3월 24일 발매 예정이라네요.
#3. 제이홉, 디즈니+(플러스)에서 다큐멘터리 〈제이홉 인 더 박스〉 공개
」
BTS 개인활동 시작 발표 후 첫 솔로 앨범을 냈던 제이홉의 다큐멘터리 영화가 나왔습니다. 제목은 〈제이홉 인 더 박스〉, 디즈니+에서 17일 공개됐는데요. 이틀 만에 해당 플랫폼 영화 부문 월드 차트 10위권 안에 드는 놀라운 성적을 거뒀습니다. 이 작품에는 지난해 7월 내놓은 제이홉의 앨범 '잭 인 더 박스'의 제작 과정과 다양한 활동이 담겼어요. 솔로 아티스트 제이홉이 200여 일 동안 지나온 발자취를 느끼고 싶은 팬들에게 추천합니다.
#4. 뷔, tvN 〈서진이네〉 '인턴 라인' 막내로
」
뷔는 예능에 도전합니다. 앞서 알려진 것처럼, 그는 지난해 12월 tvN 〈서진이네〉 출연진과 함께 멕시코에서 목격됐는데요. 〈서진이네〉는 〈윤식당〉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이사였던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식당을 운영하는 콘셉트로 진행됩니다. 여기서 뷔는 '인턴 라인' 막내로 등장하는데요. 돈독한 친분을 자랑하는 박서준과 최우식도 함께 출연하니, 이들의 새로운 케미를 기대해 봐도 좋겠어요. 첫 방송은 24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