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가 다녀온 오사카는 먹거리가 매우 풍부한 곳이에요. 타코야끼와 오코노미야끼, 네기야끼 등 친숙한 오사카 명물부터 복어 전골 요리인 텟치리 등도 유명해요. 또한 오사카 주변에 교토와 고베 등의 관광 도시들이 위치해 있어 유이처럼 기차를 타고 두루 돌아보기 좋습니다.
WSG 워너비의 4FIRE 멤버들은 도쿄 여행을 다녀왔어요. 코로나 이후 여행하고 싶은 1순위 도시로 꼽힌 만큼 도심의 화려함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데요, 긴자부터 다이칸야마, 오모테산도 등 명품들이 모여있는 거리가 즐비해 세계에서 가장 트렌디한 도시 중 하나로 알려져 있죠. 다양한 브랜드 숍에 들러 함께 쇼핑을 즐기고, 회전 초밥 가게에서 약 30접시를 해치우는 등 절친 케미가 돋보이는 우정 여행을 확인해 보세요.
도쿄 근교에 위치한 하코네유모토를 방문한 금새록. 온천마을로 유명한 이곳에서 로컬 감성이 물씬 느껴집니다. 작은 백팩을 등에 메고 한적한 동네 골목 골목을 걸어 다니며 평화로움을 만끽하는 그의 모습이 일본 애니메이션 속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하네요.
황보라가 선택한 도시는 후쿠오카입니다. 맛집과 핫 플레이스들이 가득한 후쿠오카에서 그는 먹는 즐거움으로 살이 3kg이나 쪄서 돌아왔다고 전했어요. 한국에서 약 1시간 30분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여행지라 주말에 가볍게 다녀오기에 제격이에요.
레드벨벳 슬기는 홋카이도 삿포로로 여행을 떠났어요. 설국으로 불리는 삿포로는 겨울이 길고 눈이 많이 내려 3월까지 로맨틱한 설경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그가 공유한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듯 삿포로는 진정한 겨울 왕국임이 틀림없는데요, 프로 관광객 모드로 삿포로 TV 타워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료칸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