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슬기가 다녀간 ‘핫’한 전시는 어디?
예술적 감각이 뛰어난 슬기가 찾은 전시 두 곳을 확인하고 느낌 있는 인증샷을 남겨 보세요.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by.sseulgi’라는 인스타그램 부계정을 통해 직접 그린 드로잉과 직접 찍은 필름 사진을 업로드하며 예술적인 영감을 표출하는 슬기. 그림과 사진에 얼마나 큰 관심과 애정이 있는지 알 수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평소 쉬는 날이면 전시를 관람하며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얼마 전에도 두 가지의 전시회를 다녀온 근황을 공유했어요. 과연 슬기의 시선에 포착된 전시는 무엇일까요?


첫 번째는 그라운드 시소 서촌에서 열린 ‘어노니머스 프로젝트’입니다. 전시 이름에서 알 수 있듯 ‘Anonymous’, 즉 익명의 사진가들이 기록한 일상적인 순간을 담은 필름을 만나볼 수 있어요. 이 오래된 필름들은 영국 출신의 아트 디렉터 리 슐만을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그가 빈티지 마켓에서 수집한 80만장 이상의 컬러 필름 슬라이드로 우리 주변의 일상적인 모습들이 담겨 있어 누구나 공감 가능한 순간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슬기처럼 필름 카메라가 취미라면 강력 추천! 전시는 4월 2일까지 이어집니다.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슬로바키아 출신의 사진가 마리아 스바르보바가 한국을 찾았습니다. 몽환적인 분위기와 파스텔 컬러를 활용한 아름다운 색감이 매력적인 작품들로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요즘 가장 핫한 전시 중 하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SNS에 수많은 인증샷이 올라오고 있어요. 슬기도 친구들과 함께 전시를 찾아 사진을 마음껏 탐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전시는 한가람 미술관에서 2월 26일까지 만나볼 수 있어요!
「
어노니머스 프로젝트
」


「
마리아 스바르보바 사진전 : 어제의 미래
」


Credit
- 글 정미나
- 사진 각 인스타그램
-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