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차 톱 모델 김성희는 어떤 뷰티 아이템으로 홈 케어를 진행할까요? 자극받은 피부를 위해 5년 넘게 사용하는 앰플 정착템부터 화보 촬영 전 부기를 제거하기 위해 사용하는 아이템 등 김성희가 애정하는 뷰티템들을 확인해 보세요.
김성희는 직업 특성상 메이크업을 많이 받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피부 자극에 민감하게 대응합니다. 평소 기초 케어 제품은 저자극 제품만 골라서 사용하는데요,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기 위해 ‘스킨수티컬즈 C E 페룰릭 앰플’을 사용합니다. 강력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어 피부 탄력과 주름을 관리하는 데에 좋아요.
모델들 사이에서 소문난 핫템으로 소개한 ‘제로이드 인텐시브 오인트 크림’은 꾸덕한 밤 제형의 크림으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뾰루지가 올라온 부위에 덧발라주면 트러블이 진정되는 효과도 있어 즐겨 사용해요.
촬영 전 얼굴 부기를 관리하기 위해 ‘아이스 페이스 쿨러’를 사용합니다. 냉동실에 꽁꽁 얼린 쿨러로 페이스 마사지를 진행해주면 자고 일어나 퉁퉁 부은 얼굴 부기를 빠르게 가라앉힐 수 있어요.
늘 긴 머리를 고수하는 김성희에게 겨울철 헤어 트리트먼트 사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 ‘동구밭 올바른 트리트먼트 바’는 고체 비누 제형의 트리트먼트로 비오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부드럽고 차분한 머릿결로 만들어줘요.
골프와 테니스 등 야외 스포츠를 즐기는 김성희가 선택한 자외선 차단제는? 바로 ‘트리티스 UV 디펜스 선크림’입니다. SPF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와 로션 제형의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에요.
‘힌스 시그니처 브로우쉐이퍼’는 눈썹결을 고정해주는 픽싱 젤 마스카라입니다. 섬세한 브러시가 눈썹모를 한 올 한 올 자연스럽게 코팅해주어 깔끔하고 정돈된 눈썹으로 연출해 줍니다.
건조한 겨울 동안 노출이 많은 S/S 시즌 옷을 입고 촬영해야 하는 일이 많은 모델에게 보디 피부를 가꾸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에요. 보디를 촉촉하게 관리하기 위해 ‘OM 멀티 페이스 토닉 밤’을 사용해오고 있어요. 잠들기 전 제품을 소량 덜어 팔꿈치와 발뒤꿈치 등 건조한 부분에 올리듯이 두툼하게 바르면 각질 없이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