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환승연애2' 최고 과몰입러! 뱀뱀이 집에 초대한 해은에게 건넨 뜻밖의 선물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역시 '환승연애2' 최고 과몰입러! 뱀뱀이 집에 초대한 해은에게 건넨 뜻밖의 선물

스윗 그 자체.

라효진 BY 라효진 2023.01.27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의 관찰 카메라 바깥에서 방송을 살린 일등공신은 단연 뱀뱀이었습니다. 첫 출연부터 범상치 않은 멘트들로 시즌1부터 매주 바뀌던 아이돌 패널 자리를 당당히 꿰찼죠. 열혈 시청자 그 이상의 과몰입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도 샀고요. 심지어는 프로그램 종영 후에도 가장 응원하던 해은의 인스타그램에 나타나 직접 "누님 행복하면 저도 행복합니다"라는 댓글을 다는 등 남다른 앓이 증상을 보여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전까지 인기 아이돌 갓세븐 멤버로만 알려졌던 뱀뱀은 〈환승연애2〉를 통해 예능감을 인정받게 됐어요.
 
 
그런 뱀뱀이 최근 개인 유튜브를 시작했는데요. 계정 이름은 '뱀집'. 말 그대로 뱀뱀의 집에 게스트를 초대해 맥주 한 잔 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내용을 전하고 있어요. 특히 최근 SBS 〈집사부일체 2〉에서 확고한 비혼주의자임을 알리며 자택에서 보내는 행복한 싱글의 일상을 보여줬던 뱀뱀인 만큼, 그의 집에서 펼쳐질 토크쇼도 흥미를 유발했죠.
 
 
 
'뱀집'의 첫 게스트는 다름 아닌 〈환승연애2〉의 성해은이었습니다. 반 년 가까이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했지만 서로를 화면으로만 봤던 두 사람이 뱀뱀의 집에서 만나게 되다니, 상상도 못한 급 전개군요.
 
 
크리스마스 이브에 만난 두 사람은 한참 칭찬만 주고 받다가 뱀뱀이 직접 만든 맥주를 마시고 겨우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습니다. 해은은 "현규도 아니고 현규랑 저도 아니고 저만 초대한 이유가 궁금하다"라고 물었는데요. 뱀뱀은 "(출연진 중) 제일 애정이 깊고, 진심으로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들었던 사람"이라며 "제가 동생이지만 아빠 마음으로 연애가 잘 안 되더라도 좋은 인생을 살았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말했습니다. 뱀뱀이 남자 출연자 중 가장 좋아하는 건 태이라고 하는데요. 현규는 '그렇게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한 롤모델 같은 존재고, 태이는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해요.
 
  
영상 말미 뱀뱀은 사비로 구입한 선물을 해은에게 내밀었습니다. 다름 아닌 다이슨 에어랩이었는데요. 〈환승연애2〉에서 매번 고데기를 쓰다가 얼굴이며 손을 데는 모습을 보여줬던 해은에게 꼭 주고 싶은 선물이었다며 AS 방법까지 가르쳐 주기도 했습니다. 

#환승연애2 #뱀뱀 #해은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