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슈룹'의 중전과 상궁, 실제로는 인생의 은인 사이? 김혜수X박준면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김혜수와 박준면은 작품 속에서는 물론, 실제로도 반쪽 같은 사이라고 합니다. 최근 SBS POWER 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한 박준면은 “김혜수 씨와 모든 장면에 등장하던데 함께했던 호흡은 어땠냐”는 질문에 “1년을 같이 출연하며 중전마마로 모시다 보니 실생활에서도 엄청나게 호흡이 맞는다, 말할 것도 없이 잘 맞는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같이 고기도 많이 먹는다. 요즘 힘이 달린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어요. 김혜수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박준면과의 찰떡 케미를 공개하고 있어요. “신상궁 박준면 내 짝꿍”이라 글과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린다거나 박준면의 공연을 찾아 다정하게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김혜수는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기로 유명하죠. '짝궁'을 챙기는 것 역시 빼놓지 않았습니다. 지난 8월 MBC <라디오스타>에서 박준면은 김혜수에 대해 "선행도 많이 하시는데, 때가 되면 그렇게 집에다 뭘 보내주신다"라며 "겨울에는 굴을 보내고, 제철 과일도 보내주신다"라고 미담을 전했어요. 보답으로 김치를 담가 선물한다는 박준면은 이어 "요즘 최고로 붙어 다니는 배우다. 제 인생에 은인 같은 분,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신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tvN 슈룹 제공
현실에서도 서로를 챙기며 은인이 되어주는 두 사람. <슈룹>에서는 중전과 상궁 케미로 무소불위 권력을 가진 대비를 어떻게 상대해 갈지 더욱 궁금해지는데요. 앞으로도 현실과 작품을 넘나드는 김혜수와 박준면 조합을 기대하겠습니다!
Credit
- 글 이소윤
- 사진 김혜수 인스타그램/MBC 라디외스타/tvN 슈룹 제공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