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송중기와 이성민, 두 남자의 담백한 서정
'재벌집 막내아들'이라는 접점에서 곧 치열한 전투를 시작할 이들이 배역을 벗어낸 얼굴로 마주보며 웃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화보는 두 배우가 극 중 대립 구도로 펼칠 날선 카리스마를 이면에 두고, 배우들 본연의 케미스트리와 특별한 호흡, 묵직한 서정이 느껴지는 장면을 담아냈다. 송중기와 이성민은 카메라 앞에 나란히 앉아 있기만 해도 독보적인 합과 아우라를 뿜어내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송중기는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하는 서사에서 윤현우 및 진도준 역할을 맡았다. <재벌집 막내아들>에 합류하게 된 소감을 묻는 질문에 송중기는 “작품을 집필한 김태희 작가님이 <성균관 스캔들>을 쓰셨다. 처음에는 작가님이 큰 이유였고, 이후에는 이성민 선배님이 합류하신다는 사실이 크게 작용했다. 선배님과 연기하고 싶어 하는 내 또래 배우들이 참 많다. 나 역시 그중 하나였고, 함께 연기하는 동안 진심으로 설렜다. 선배님 앞에서 나조차 처음 보는 내 표정을 많은 순간 발견했다”고 밝혔다. 재벌가 순양그룹의 회장 진양철 역을 맡은 이성민은 “그간 멋진 남자배우 복이 많았다. 송중기 배우와 언젠가 꼭 같이 작업해보고 싶었다. 이번 작품 시작할 땐 송중기가 출연한다는 사실도 크게 작용했다. 그의 연기에는 자신만의 여유가 느껴지는데, 그런 게 늘 멋있어 보였다”고 답했다.


(사진 제공=엘르 코리아)
Credit
- 패션 에디터 이하얀
- 피처 에디터 이경진
- 사진가 강혜원
- 스타일리스트 권은정(이성민) / 박태일(송중기)
- 헤어 스타일리스트 임진옥(이성민) / 오종오(송중기)
- 메이크업 아티스트 임진옥(이성민) / 최수일(송중기)
- 어시스턴트 성채은 / 김도아
- 디자이너 장지윤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