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스타 대장 에릭이 신화 첫 아빠가 된다? 나혜미, 결혼 6년 만의 임신 소식!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럽스타 대장 에릭이 신화 첫 아빠가 된다? 나혜미, 결혼 6년 만의 임신 소식!

라효진 BY 라효진 2022.08.24
2017년 웨딩마치를 울린 신화 에릭과 나혜미가 결혼 6년 만에 기쁜 소식을 전했습니다. 나혜미가 현재 임신 중이며, 몸조리에 집중하고 있다는 건데요.
 
 
국내 최장수 그룹 신화에서 처음으로 유부남이 된 에릭은 12살 연하의 아내 나혜미와 남다른 럽스타그램으로도 화제가 됐었어요. 에릭은 나혜미를 '베프'라고 부르면서 각자의 이름이 새겨진 전용잔으로 늦은 밤 술 한 잔을 하는 모습부터, 로봇 전시회 데이트까지 부부의 다정한 한때를 공유해 왔습니다.
 
 
늘 신혼처럼 결혼 생활을 즐기던 두 사람이 부모가 된다는 소식에 국내와 해외를 막론하고 축하 인사가 쏟아지는 중이예요. 이제 에릭은 신화 첫 유부남에 이어 신화 첫 아빠라는 수식어도 가져가겠군요.
 
 
나혜미는 2020년 KBS 1TV 〈누가 뭐래도〉 이후 활동을 쉬고 있었는데요. 에릭과 달리 근황도 거의 공개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부르기도 했어요. 그런데 임신 발표 직전인 최근, 인스타그램 약 8개월 만의 일상을 전했습니다. 별다른 멘트 없이 햄버거 사진 한 장과 입맛을 다시는 이모티콘을 올렸는데요. 이제 보니 뱃속의 아기가 먹고 싶어하던 음식이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신화 #유부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