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패 없는 조합! 스트라이프 톱과 데님 팬츠
」 칼라 디테일이 단정한 인상을 만드는 스트라이트 티셔츠에 밑단을 크게 접어 올린 와이드 데님 팬츠와 진주 네크리스로 힘을 더한
이해리. 환상의 하모니를 이루는 클래식 아이템 세 가지를 공식처럼 기억해두면 데일리 룩의 치트키로 활용할 수 있어요.
허리 라인을 과감하게 드러낸 스트라이프 패턴의 크롭트 톱에 로라이즈 데님 팬츠를 매치해 트렌디하게 연출한
설현. 여기에 요즘 MZ 세대의 필수품으로 꼽히는 헤드셋까지 써 힙하게 마무리했습니다.
데님의 워싱과 컬러에 따라 여러 분위기로 변주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의 매력!
슬기처럼 스트라이프 톱을 다크한 워싱의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답니다. 옐로 백을 든 그녀처럼 컬러플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다면 더욱 좋겠죠?
「 간격과 두께에 따라 다른 분위기! 스트라이프 원피스
」 잔잔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 원피스를 선택한
윤아. 네이비와 레드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번갈아 가며 배치된 디자인, 귀여운 미니 백과 삭스를 더한 슬링백 슈즈까지 위트있는 스타일링으로 단조로움을 보완한 센스가 돋보여요.
짙은 네이비 컬러와 화이트 스트라이프의 조화가 마린 룩을 연상케 하는
차정원의 원피스는 하나만으로도 데일리 룩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그녀처럼 주얼리 대신 화이트 삭스와 스니커즈로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해 연출해보세요.
산뜻하고 밝은 인상을 강조하고 싶다면
아이린처럼 볼드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입어보세요. 컬러는 블랙, 네이비보다는 비비드한 것이 좋습니다. 포니테일로 깔끔하게 묶어 올리고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헤어스타일까지 상큼함이 가득 뿜어져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