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에 체력이 고갈되는 게 느껴진다면 주목하세요. 현대인이 먹는 것만으로 필수 영양소를 빠짐없이 채우기엔 한계가 있기 마련이죠. 그래서 균형 있는 영양 공급을 위해 따로 영양제를 섭취해 몸이 제 기능을 발휘하도록 도와주는 것이 좋아요. 기능별 다양한 종류의 영양제 중 어떤 제품을 챙겨 먹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강민경이 소개하는 아이템을 참고해 보세요.
강민경이 첫 번째로 소개한 영양제는 ‘쏜 리서치(Thorne Research)의 글루타치온-SR’입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강제 구매를 유도할 만큼 글루타치온에 진심인 그녀. 피로 회복과 건강한 피부 톤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가수, 브랜드의 대표, 유튜버 등 다양한 활동을 병행하며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한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꼭 챙겨 먹는다고 해요.
아이돌 부기 차로 알려진 녹차꿀티! 강민경 역시 아침에 부기를 가라앉혀 주기 위해 즐겨 마셔요. 따뜻한 물에 녹차 티백과 ‘Y.S. 에코 비 팜(Y.S. Eco Bee Farms)의 로 허니(Raw Honey)’를 한 스푼을 넣어 마시면 부기를 빼는 데 효과적이라고 해요. 강민경이 즐겨 찾는 이 꿀은 살균 및 여과 처리를 하지 않아 인공적이지 않은 순수한 꿀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강민경은 비타민 C 영양제를 구미 젤리 타입으로 챙겨 먹고 있어요. 오렌지 맛의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alifornia Gold Nutrition)의 비타민 C 구미 젤리’는 영양제라고 믿기 힘들 만큼 맛있어서 간식처럼 편하게 즐기고 있어요.
몸에 좋지 않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해주는 오메가3는 필수 영양제로 꼽히죠. 하지만 오메가3 특유의 비린 향 때문에 거부감을 느끼고 있었는데요, ‘노르딕 내추럴스(Nordic Natural)의 프로 오메가 2000’은 산뜻한 레몬 향으로 비린내를 잡아주어 복용이 편해 이 제품에 정착하게 됐어요.
면역력 증진을 위해 강민경이 선택한 ‘솔라레이(Solaray)의 비타민 D3+K2’입니다. 이 제품은 면역력에 좋은 비타민 D3와 뼈 건강에 좋은 비타민 K2를 합쳐 체내 흡수율을 2배로 높였습니다. 알약 사이즈가 크지 않아 목 넘김이 편한 편이라 알약을 먹기 힘든 사람도 어렵지 않게 섭취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