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라이즈의 유행 때문일까요? 낮아진 하의의 허리선 위로 팬티를 살짝 보여주는 것이 힙한 스타일링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데님 팬츠 혹은 트레이닝 팬츠를 골반에 걸쳐 입고 레터링 로고가 볼드하게 새겨진 브리프를 매치하거나 미우미우 컬렉션에 등장한 모델들처럼 러블리한 디테일의 팬티를 노출하는 방식으로 연출하는 것이죠. 어려울 것 같다고요? 그렇다면 스타들의 룩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클래식한 핀스트라이프 패턴 슬랙스를 골반에 걸쳐 입고 그 위로 브리프의 밴드 부분을 노출해 룩의 분위기를 180도 바꿔버린
제니. 셔츠 아랫부분의 단추를 과감하게 풀어 슬림한 벨리 라인을 드러내 팬티 패션을 강조해주었어요. 셔츠, 슬랙스처럼 단정한 인상의 아이템을 스트리트 무드로 바꿔버리는 언더웨어의 힘!
올여름 휴가지에서 시도해볼 만한 언더웨어 노출 패션!
아이키처럼 스포티한 브라톱과 브리프를 선택한 뒤 트레이닝 쇼츠를 살짝 아래로 내려 입고 집업 점퍼를 어깨에 슬쩍 걸쳐주세요.
코첼라 무대에 깜짝 등장한
산다라박의 에지있는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상체를 당당하게 노출한 패션 역시 화제가 되었죠. 블랙 브라 위로 셔츠를 걸치고 볼드한 레터링 밴드의 언더웨어를 보이도록 스타일링했는데요. 그동안 열심히 갈고닦은 탄탄한 몸매로 팬들을 놀라게 했어요. 언더웨어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그녀처럼 납작하고 탄탄한 복근은 필수!
교복 치마 같은 플리츠 스커트도
미연처럼 디테일을 달리하면 요즘 MZ 세대처럼 힙하게 소화할 수 있다는 사실! 로 라이즈의 짧은 미니스커트 디자인으로 선택한 뒤 언더웨어의 밴드를 보이도록 스타일링하세요. 이때 허리선이 드러나도록 크롭트 톱과 매치해야 합니다.
독보적인 음색처럼 평소 자유분방하고 개성 있는 패션을 즐기는
쏠 역시 팬티 보여주기 패션을 선보였어요. 그녀는 넓은 밴드의 언더웨어 위로 포멀한 슬랙스를 입고 케이블 짜임의 핑크색 니트 톱을 매치해 뻔하지 않은 룩을 완성했습니다.
탄탄한 복근 준비된 사람 손!
효연처럼 로고 밴드 장식의 브라 톱과 팬티를 세트로 맞춰 입고 데님 팬츠의 허리 단추를 풀어 연출해보세요. 이때 데님 팬츠를 자신의 평소 사이즈보다 한두 사이즈 크게 선택한 뒤 허리 부분을 접어 골반에 걸쳐주듯 스타일링할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