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의 진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콘텐츠 ‘고잉 세븐틴’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20년, 21년 진행된 두 시즌만으로 누적 조회 수 2억 7000만 회를 넘으며 세븐틴의 팬덤 ‘캐럿’을 넘어 대중까지 사로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시즌 3의 새로운 회차를 기다리며 다시 봐도 레전드인 ‘고잉 세븐틴’ 에피소드를 소개합니다.
「 1 EP.36 쌀밥을 맛있게 먹는 완벽한 방법
」 세븐틴 멤버들에게 떨어진 미션은 간단합니다. 바로 2017년 7월 멤버들이 직접 모내기 했던 쌀을 가장 맛있게 먹는 법을 찾는 겁니다. 주어진 시간 동안 멤버들은 각기 다른 전략으로 접근합니다. 다수가 공감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게 핵심! 멤버들은 직접 요리를 하고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엄마 찬스를 쓰기도 하는데요. 과연 누가 승리할까요? 흥미진진한 쌀밥 먹방이 시작됩니다.
엉뚱한 주제로 무논리 토론을 펼치는 세븐틴. 세븐틴이 어떤 식으로 생각하고, 어떻게 말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하나의 주제는 ’타임머신을 개발한다면 과거 vs 미래’였습니다. 또렷한 정답이 없는 주제임에도 불구하고 멤버들 사이는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았는데요. 서로의 주장을 납득하기 어렵다는 표정들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합니다.
진짜 리얼리티 쇼란 이런 것. 세븐틴 멤버들이 다 같이 모여 여행을 떠납니다. 왁자지껄한 이들의 여행에는 맥주가 빠질 수 없는데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세븐틴의 흥미진진한 술판은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합니다. 노래방과 수영, 게임까지! 꽉 찬 휴가를 보내는 이들의 리얼리티 여행기를 유튜브로 담았습니다.
세븐틴 멤버들과 제작진이 모여 콘텐츠를 만들어 가는데요. 멤버들이 직접 어떻게 콘텐츠를 만들어갈지 아이디어를 내고, 직접 실행하면서 더 적극적으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고잉세븐틴’은 아이돌계의 ‘무한도전’이라는 평을 받으며 세븐틴 각 멤버들의 무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요. ‘고잉세븐틴’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세븐틴 공식 채널에서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