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자꾸 눈길 가는 그 남자! 이학주의 흠 없는 매력
그 누구도 아닌 이학주. 덤덤하고 맑은 그 본연의 얼굴을 포착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이번 화보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공작도시>를 비롯해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마이 네임>, <부부의 세계>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무궁무진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학주가 가진 본연의 아우라와 매력, 눈빛을 담아내는데 주력했다. 현장에서 이학주는 캐주얼한 룩부터 은은하게 반짝이는 트렌치 코트까지 다채로운 룩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하며 신선한 면모를 보여주었다는 후문.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학주는 자신을 “(<공작도시>의 한동민처럼)나 아닌 다른 사람의 일에 관해선 본능적으로 움직이는 편”이라고 밝히면서 “촬영장에서 자신 있었던 적은 한 번도 없다. 카메라를 무서워한다. 평소에는 자주 망설이는 사람이기도 하다. 하지만 뭔가 하겠다고 마음먹으면 다르다. 어떤 문제가 생겨도 해결하면 된다고 생각한다. 많은 작품을 해야 (나에게) 쓸모가 생긴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해왔다.”고 답하며 연기와 배우 활동에 관한 진솔한 답변을 들려주었다. 본인의 실제 성격에 관한 질문에는 “많이 무던하다. 그런데 너무 웃긴 조합 아닌가? 겁 많고 예민하고 촬영장에서는 카메라를 많이 의식하는데 무던하다니(웃음).”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배우 이학주의 서정미 넘치는 매력이 담긴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 그리고 유튜브 콘텐츠는 <엘르> 2월호와 엘르 웹사이트(elle.co.kr),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엘르 코리아 제공)
Credit
- 에디터 이경진
- 사진 윤지용
- 스타일리스트 노지영
- 헤어 스타일리스트 박창대
- 메이크업 아티스트 강석균
- 디자인 이효진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