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벼운 젤 크림 텍스처로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도톰히 바르고 그대로 잠을 청하면 낮 동안 지친 피부를 밝고 고르게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독자적인 레티놀과 캐비아 결정체를 담은 나이트 오일. 밤 사이 피부에 퍼밍 효과와 주름 개선 효능을 선사한다. 고농축 제형과 깊은 밤에 어울리는 코발트 블루빛 보틀로 오감을 충족하며 하루를 마무리할 것.

오일-워터 이층 제형으로 3.4% 글리코산이 자는 동안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면 문라이트 선인장꽃 추출물이 영양을 채워주는 더블 액션을 실현한다. 한 번만 발라도 확연히 달라진 피부 결과 톤을 선사하기로 정평이 난 아이템.

주르르 흐르는 오일보다 농밀하고 쫀쫀한 제형이 자는 동안 전신에 밀도 높은 수분감을 주는 세럼. 아르간 오일, 비타민 C 화합물 등이 실키한 감촉을 남기고 앰버와 바닐라 등 따스한 향이 피부에 남아 겨울철에 바르기 제격.

달맞이꽃 오일, 스쿠알렌, 라벤더 오일 등 피부 친화력이 좋은 10가지 고농축 에센셜 오일을 배합해 밤 사이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한다. 피부 결이 더욱 탄탄해지고 매끄러워질 것.

밤 시간 동안 피부 본연의 리듬이 회복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 프랑스 오베르뉴 청정 지역에서 유기 농법으로 재배된 장미 향과 브랜드 독자 성분인 퓨리파잉 뷰티파이어가 피부에 힐링 효과를 선사한다.

정확히 1회 사용량만 바를 수 있는 캡슐형 세럼. 레티놀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결합한 진득한 오일 세럼 제형이라 피부에 즉각적인 윤기가 돌고, 다음날 눈에 띄게 부드러운 피부 결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