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NATIONAL NO.1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 15ml 7만6천원대, 30ml 14만원대, 50ml 19만8천원대, Guerlain.
전 세계에서 26초마다 1개씩 판매되는 아베이 로얄 오일이 기존 제품 대비 9배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로 탄생했다. 물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가장 큰 특징으로, 바른 뒤 촉촉하고 번들거리지 않는 마무리와 나이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담당자의 설명.
KOREA NO.1 CREAM
자음생크림 소프트/클래식, 30ml 15만원대, 60ml 27만원대, Sulwhasoo.
업그레이드된 5세대 자음생크림은 기존 제품 대비 더욱 쫀쫀해진 제형과 편안한 사용감, 세련되게 바뀐 패키지 디자인 덕분에 젊은 세대에도 큰 사랑을 받으며, 출시 한 달 만에 1만 개 이상 판매됐고, 온라인 매출은 지난해 동 기간 대비 세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다.
KOREA NO.1 ESSENCE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센서티브 듀얼 컨센트레이트, 12만9천원대, Lancôme.
랑콤이 15년간 연구한 마이크로바이옴 과학 기술이 집약된 앰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담긴 베이스 세럼과 항산화 블루 부스터 앰풀이 제품 뚜껑을 돌리는 순간 융화되며 피부에 신선한 포뮬러를 전달한다. ‘#30일케어솔루션’이라는 해시태그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