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면에 걸린 듯 눈앞에 만화경 같은 반짝임을 선사하는 2021 MAC 홀리데이 컬러 컬렉션의 한정판 아이섀도. 서걱거릴 듯 큰 입자의 글리터와 강렬한 발색으로 눈가에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을 것.

베이스 섀도로 쓰기 좋은 톤다운 핑크 톤과 포인트로 쓰기 좋은 글리터가 들어 있는 알찬 구성. 가루 날림 없이 눈가에 잘 밀착돼 아이돌 메이크업처럼 촉촉하게 빛나는 ‘물먹’ 글리터를 실현한다.

크고 작은 글리터 입자가 눈에 띄는 매니큐어. 세련된 광택감과 화려한 디테일, 오랜 지속력을 두루 갖췄다. 각기 다른 글리터 종류를 골라 레이어드하는 것도 좋은 방법.

N°5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며 탄생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브론즈 글리터가 눈가에 매혹적인 반짝임을 선사하는 리퀴드 아이섀도를 소량만 터치해 화려한 연말 느낌을 표현해보자.

주얼리 톤에서 영감받은 16색 한정판 섀도 팔레트. 기본 베이스가 될 매트한 질감부터 새틴과 시머, 글리터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피그먼트로 반짝이는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몽환적인 색감에 글리터가 어우러져 녹색 크리스마스트리에 매달린 화려한 오너먼트를 연상시키는 패키지가 특징. 브릭 톤이 가미된 베리 레드 컬러의 립스틱이라 입술을 자연스럽게 물들여 부담스럽지 않은 반짝임과 생기를 연출한다.

‘펄 맛집’ 어반디케이에서 마블과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멀티 글리터. 하이라이터 혹은 아이섀도로 활용 가능하다. 은은한 코퍼빛의 펄은 어두운 조명의 연말 모임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나타낸다.